Quantcast

넥슨 메이플스토리, 클라이언트 패치(점검) 완료…리버스시티-테라버닝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서 기자) 넥슨 메이플스토리가 클라이언트 패치(점검)을 완료했다.

지난 17일 메이플스토리 홈페이지에는 ‘12/19(목) ver1.2.327 클라이언트 패치(3:00~10:00)’라는 공지가 올라왔다. 

이날 점검에서는 ‘ ver1.2.327 클라이언트 패치’가 진행됐다. 해당 패치 후 이케인리버 신규지역 ‘리버스 시티’가 업데이트됐다.

또한 업데이트로는 길드 리모델링, 170~200레벨 구간 필요 경험치 감소, 메이플 길라잡이 리뉴얼, 소멸의 여로, 츄츄 아일랜드 개선, 테라 버닝, 버닝 월드,  RISE 월드리프 등이 실시됐다.

메이플스토리 홈페이지
메이플스토리 홈페이지

이케인리버 신규지역 ‘리버스 시티’는  5차 전직을 한 205레벨 이상의 캐릭터를 대상으로 한다.  

한편 메이플스토리 측은 RISE 월드 리프 이벤트 시작일이 20일로 변경됐다고 밝혔다. 이에 이벤트가 시작되면 이 공지에 추가로 안내할 것을 예고했다. 

버닝월드는 19일 정기점검 후부터 2월 13일 점검 전까지 진행된다. 버닝월드란 빠른 성장이 가능하도록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기간 한정 특별 월드다. 

더욱 자세한 사항은 넥슨 메이플스토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