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슈] 인기BJ, 여자 화장실서 몰카 적발에 성관계 동영상까지…‘아프리카TV BJ일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인터넷 개인방송 진행자인 인기 BJ가 공중화장실 등에서 여성 위주로 불법 촬영한 혐의로 경찰에 구속됐다.

19일 경찰에 따르면 서울강남경찰서는 BJ A(25)씨를 성폭력 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위반(카메라 등 이용 촬영) 혐의로 구속해 기소 의견으로 검찰에 송치했다.

앞서 A씨는 지난 2017년부터 올해 8월까지 2년 간 공중화장실 등에서 여러 여성의 신체 일부를 불법 촬영한 혐의를 받는다. 

연합뉴스 제공
연합뉴스 제공

특히 A씨는 지난 8월 서울 강남구 여자 공중화장실에 몰래 침입해 자신의 휴대전화로 동영상을 촬영하다 한 여성에게 발각됐다. 피해 여성은 A씨의 휴대전화에서 여자 화장실 촬영 영상과 성관계 동영상 등 불법 촬영이 의심되는 영상이 다수 저장된 것을 발견했다.

즉시 112신고를 접수한 경찰은 A씨 휴대 전화를 압수해 디지털포렌식으로 불법 영상을 찾아냈다. 

문제의 BJ는 인터넷 개인방송 플랫폼 및 유튜브를 함께 운영했다. A씨는 방송에서 번 돈으로 슈퍼카를 몰고 다니는 등 많은 인기를 모은 BJ로 알려졌다. 

그는 지난 10일 자신의 개인방송 홈페이지에 “좋은 모습으로 다시 찾아뵙겠다”는 글을 남기고 방송을 중단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