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 ‘라디오스타’ 648회, 이규성 본명 ‘이룸’ 별명은? ...“섹시하고 귀엽다”-“이섹귀” 다윈 복근 깜짝 공개! 서현철-김종민-이규성-다원 ‘까불지마’ 특집 에피소드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정미경 기자)  

18일 방영 된 MBC 예능 ‘라디오스타’에서는 ‘까불지 마’ 특집으로 배우 서현철, 가수 김종민, 배우 이규성, SF9의 다원이 출연했다. 스페셜 MC로는 세븐틴 승관이 함께했다. 연극배우 서현철의 나이는 55세로(1965년생) 최근 영화 ‘블랙머니’, ‘미션파서블(가제)’, 드라마 ‘날 녹여주오’, ‘드라마스페셜-집우집주’, ‘99억의 여자’, 뮤지컬 ‘그날들’, ‘톡톡’으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가수 김종민은 코요태 소속으로 나이는 41세(1979년생)이다. 최근 코요태 20주년 단독 콘서트를 준비하고 있다. 김종민은 2019년만해도 예능 ‘연애의 맛’, ‘가로채널’, ‘나의 영어 사춘기’, ‘미스트롯’, ‘정글의 법칙’, ‘호구들의 감빵생활’, ‘대탈출2’, ‘지구인 라이브’, ‘악플의 밤’, ‘자연스럽게’, ‘선을 넘는 녀석들’, ‘범인은 바로 너 시즌2’, ‘1박 2일 시즌4’등 총 13개의 프로그램에서 종횡 무진한 바 있다.

영화배우 이규성의 나이는 28세(1992년생)으로, 최근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에서 박흥식 역을 맡아 ‘까불이’로 시청자들에게 강력한 각인을 한 바 있다. 마지막으로 SF9 소속 다원의 본명은 ‘이상혁’으로 나이는 25세(1995년생)이다. SF9은 총 9명으로, 영빈, 인성, 재윤, 다원, 로운, 주호, 유태양, 취영, 찬희가 있다. 이 중에서 찬희와 로운은 드라마 주연으로 활약을 펼친 바 있다. 찬희는 드라마 ‘SKY 캐슬’의 ‘황우주 역’으로 그리고 로운은 드라마 ‘어쩌다 발견한 하루’의 ‘하루 역’으로 출연했다. 로운의 본명은 김석우로 나이는 24세(1996년생)이고, 찬희의 본명은 ‘강찬희’로 나이는 20세(2000년생)이다.

이날 방송에서 이규성은 ‘동백꽃 필 무렵’ 오디션 당시를 회상하며 예상치 못하게 ‘추격자’에 하정우가 맡은 연쇄살인마 역을 대본으로 받아 오디션 받았던 일을 공개했다. 분명 드라마 제목을 듣고 갔음에도 ‘추격자’ 대본으로 오디션을 봐 당황하는 모습을 보였다. 사전에 예고된 적 없는 즉각 오디션이었던 것이다.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의 작가는 임상춘 작가로 필명이다. 임상춘 작가는 드라마 ‘쌈 마이웨이’와 ‘동백꽃 필 무렵’을 쓰며 스타작가 반열에 오르기도 했다. 하지만 자신의 정체가 드러나게 될 경우, 다시 필명을 바꿔 다른 이름으로 활동할 생각이 있음을 언급하며 철저하게 정체를 감췄다.

MBC예능 ‘라디오스타’ 방송 캡쳐
MBC예능 ‘라디오스타’ 방송 캡쳐

서현철은 병원에서 마음이 힘든 사람들을 대상으로 아르바이트 했던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환자의 형 역할을 대신하는 아르바이트로, 배우의 끼를 살려 할 수 있는 일이었다. 역할놀이를 통한 심리치료로 환자는 상대를 자신의 형이라 생각하면 어느 정도 마음을 열기 시작한다고 한다. 그 외에도 여러 질병의 환자로 위장하여, 해당 질병의 증상을 연기하는 아르바이트도 했다고 한다. 실제로 레지던트 의사들을 대상으로 정기 체크를 위해 병원에서 요청하기도 한다고 한다. 일반인이 하면 티가 날 수 있기 때문에, 배우들을 통해 검증을 받는다고 한다.

반대로 김종민은 쉬운 알바는 쉽게 그만두고, 극한 알바를 오래 했다고 한다. 김종민은 신문 배달부터 시작해, 달력 공장, 시계 공장, 막노동 등 상당히 많은 아르바이트를 했다고 한다. 배우 이규성의 본명은 ‘이룸’으로 현재 이름은 개명한 것이라고 한다. 부모님이 지어주신 이름으로, 친누나의 이름은 ‘이루리’라고 한다. 실제로 그는 초등학교 2학년 때 별명으로 ‘룸살롱’을 들어 충격에 빠졌다고 한다. 이규성은 “‘이룸’이라는 이름이 기대를 주는 게 있더라고요”라고 말하며 개명하게 된 이유에 대해 설명했다. 가족과 친척은 여전히 ‘이룸’으로 부른다고 한다.

MBC 예능 ‘라디오스타’는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 프로그램이다. 진행자로는 김국진과 김구라, 안영미가 있으며, 매회 새롭게 출연하는 게스트들과의 이야기로 알찬 시간들을 채워나간다. 본 방송은 매주 수요일 저녁 11시 5분에 시작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