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붐붐파워’ DJ 붐, 라디오 스튜디오에서는 이런 모습? ‘예고 출신의 연기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붐붐파워’ DJ 붐이 스튜디오에서 만취 콘셉트를 선보였다.

최근 SBS 파워FM ‘붐붐파워’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붐붐파워 갑자기 분위기 강남역 새벽 3시 "저기요! 여기서 자면 입돌아가요" #체력방전 #눈을뜨세요용사여 #알콜한방울도안마시고 #만취인것처럼 #놀아제끼기”라는 글과 함께 사진 두 장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머리에 넥타이를 쓰고 바닥에 주저앉은 붐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연기 중인 붐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SBS 파워FM ‘붐붐파워’ 공식 인스타그램
SBS 파워FM ‘붐붐파워’ 공식 인스타그램
SBS 파워FM ‘붐붐파워’ 공식 인스타그램
SBS 파워FM ‘붐붐파워’ 공식 인스타그램

사진을 본 청취자들은 “ㅋㅋㅋ날추운데 입돌아가지않도록 조심하세요ㅎㅎㅎ무알콜에 지대로 노는 붐부장님 나오늘 놀게 냅둬 내비둬 내비둬ㅎㅎㅎㅎ취했어ㅋㅋ취했어ㅎㅎ무알콜에 취했다구ㅋㅋㅋㅋ”, “어머 숨겨두었던 사진 대방출 감사합니다 부장님 거참 거하게노셨네...아이고야 여기서 이러시면 잡혀가요~~붐부장님이랑 회식한번 달려보고싶네용 저도 같이 때려뿌실 텐션으로 즐겨보려구요 나 오늘 놀게냅둬 놀게냅둬 지금 분위기에 취했으니깐 ㅋㅋㅋㅋㅋㅋ”, “역시 안양예고 출신 답게 만취연기도 탑오브더탑” 등의 댓글을 남겼다.

1982년생인 붐의 나이는 38세. 안양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를 졸업한 붐은 1997년 키 1집 ‘Key’로 데뷔했다.

붐은 ‘붐붐파워’에서 ‘붐디’라는 애칭으로 불리며, ‘붐붐파워’의 문자번호는 #1077이다.

SBS 파워FM ‘붐붐파워’는 매일 오후 4시부터 6시까지 방송된다. 또한 방송이 끝난 뒤에는 ‘붐붐파워’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붐의 영상들이 업로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