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이돌 스쿨’ 타니이지 민트, 태국 재벌돌…생일선물로 집 선물 받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국민 욕 소녀' 그룹 타이니지의 멤버 도희가 방송 최초로 욕 은퇴식을 거행했다.
 
26일(화) 오후 6시에 방송되는 MBC뮤직 ‘아이돌 스쿨’에서 도희는 “이제 더 이상 방송에서 욕하는 모습을 보이지 않겠다”고 선언한 것.
 
‘아이돌 스쿨’ 타니이지 도희 / MBC 뮤직
‘아이돌 스쿨’ 타니이지 도희 / MBC 뮤직
이에 MC 김연우는 “작년 한 해 찰진 사투리 욕설 연기로 시청자들에게 큰 재미와 즐거움을 선사했다”라며 시청자를 대표해 감사인사를 전하는 감사장을 도희에게 전달하며 ‘욕 은퇴식’의 하이라이트를 빛내주었다.
 
도희의 ‘욕 은퇴식’을 지켜본 MC 전현무는 “이제 도희의 욕하는 모습을 볼 수 없다니 너무 아쉽다”라며 마지막으로 욕해줄 것을 요구했고, 이에 도희는 전현무에게 거침없는 사투리 욕을 퍼부으며 모두를 폭소케 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평소 ‘태국 재벌’이라는 루머 아닌 루머에 쌓여있던 타이니지의 민트가 ‘아이돌 스쿨’에서 루머에 대해 속시원히 이야기했다.
 
‘아이돌 스쿨’ 타니이지 민트 / MBC 뮤직
‘아이돌 스쿨’ 타니이지 민트 / MBC 뮤직
자기소개 시간에 “집이 부자냐?”라고 콕 찔러 말하는 MC의 질문에 민트는 “생일 선물로 집 선물을 받았다”고 말하며 재벌 2세라는 소문을 인정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어서 MC 김연우는 “부모님께 말씀드려 24시간 타이니지만 출연하는 방송국을 만드는 건 어떠냐”는 짓궂은 농담을 건네었고 이에 민트는 천진난만하게 “한번 말해볼까?”라고 답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고.
 
어릴 적부터 부모님의 적극적인 지지아래 가수의 꿈을 키워 왔다는 민트는 이날 방송에서 파워풀한 댄스와 천진난만한 소녀의 모습을 동시에 보여주며 MC들의 귀여움을 독차지 했다.
 
타이니지 도희의 ‘욕 은퇴식’과 민트의 재벌설에 관한 진실은 오는 26일(화) 오후 6시 MBC뮤직 '아이돌 스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