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결혼 2년 만에 이혼" 정가은, 전남편 이혼사유…사기죄 고소→최근 SNS 심경 토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방송인 정가은이 전 남편을 사기죄 등으로 고소했다. 정가은은 자신의 SNS인 인스타그램에 "억지로라도 웃어지지가 않아"라는 글을 남기며 고통을 호소했다.

더팩트는 17일 복수의 방송 관계자의 말을 빌어 정가은이 전 남편을 특정경제범죄 가중처벌 등에 관한 법률 위반, 사기죄로 강남경찰서에 고소했다고 보도했다.

정가은은 소장에서 A씨가 결혼 직전인 2015년 12월 정가은 명의의 통장을 만들었고 이혼한 후인 2018년 5월까지 해당 통장과 정가은의 인지도를 이용해 수많은 피해자로부터 총 660회, 약 132억 원 이상의 금액을 편취했다고 주장했다.

정가은은 A씨가 본인에게서 약 1억 원 이상의 재산상 이득을 편취했고 자동차 인수를 목적으로 본인 명의의 인감도장까지 가져갔다고 밝혔다.

정가은-딸 / 인스타그램
정가은-딸 / 인스타그램

또한 A씨는 결혼생활 동안과 이혼 후 단 한 번도 생활비, 양육비를 주지 않았고 오히려 이혼 후에도 지속적으로 금전적인 요구를 했다는 것이 정가은 측 주장이다.

과거 정가은의 이혼 이유가 밝혀져 다시금 재조명받고 있다.

과거 방송된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이하 '풍문쇼')에서 한 연예부 기자는 "정가은이 결혼을 했을 때 전 남편이 준재벌로 알려져 경제력적인 측면에서 굉장히 화제를 모았다. 하지만 정가은은 동갑내기 사업가 남편과 성격 차이로 2년 만에 이혼을 하게 됐다. 법적 절차는 끝나고 딸은 정가은이 양육하는 것으로 합의했다. 정가은이 홀로 아이를 육아 중에 있다"고 말했다.

다른 기자는 "일부 누리꾼들은 결혼 생활 동안 경제적으로 힘들었다고 보고 있다. 정가은과 지상렬이 친한데, 지상렬은 '가은이는 혼자 분윳값 벌어야 한다'고 하더라. 정가은이 생활고에 시달리는 게 아니냐 추측했다"고 말했다.

정가은 이혼이유 / 채널A '풍믄오르 들었쇼' 방송캡처
정가은 이혼이유 / 채널A '풍믄오르 들었쇼' 방송캡처

이에 연예부 기자는 "정가은이 결혼 소식이 알려졌을 때 전 남편이 재력가라고 알려졌다. 실제로 좋은 차를 타고 다니고 혼자 사업을 일으킨 회사를 운영하고 있는 사람은 맞는데 결혼 한 후에 조금 더 생활해 보니깐 그 정도 재력가는 아니었다는 이야기가 있다. 갓 태어난 아기가 있기 때문에 분유 값, 기저귀 값 등이 필요한데 생활비를 제대로 못 받았다고 하더라"라고 설명했다.

그러나 다른 기자는 "전 남편이 데이트 할 때는 수천만 원의 돈을 정가은에게 썼다더라. 정가은이 결혼하기 전 인터뷰에서 '아무것도 필요 없고 정말 나를 예뻐하고 사랑해주는 사람이면 된다'면서 자기가 벌면 된다고 했다"며 "예능에서 많이 찾는 연예인 가운데 하나였는데 결혼 후 현실과 이상 간 많은 충돌이 일어난 것으로 보인다"고 다른 의견을 제시하기도 했다.

한편 정가은과 A씨는 2017년 12월 결혼 2년만 이혼 소식을 알렸다. 이혼사유는 알려진 바 없으며, 합의 이혼했다. 현재 슬하에 딸을 두고 있으며, 홀로 키우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