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샤이니 故종현 2주기, SNS 마지막 글에 팬들 추모 행렬…“네 곁에 있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송오정 기자) 샤이니(SHINee) 멤버 故김종현의 사망 2주기에 팬들의 그리움이 커지고 있다.

금일(18일)은 故김종현의 사망 2주기다. 현재 그의 SNS 마지막 글에 고인을 그리워하는 팬들의 추모 행렬이 이어지고 있다.

고인은 사망하기 전 2017년 11월 2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네가 아파하지 않길 기도해”라는 글과 함께 디어클라우드의 ‘네 곁에 있어’ 가사 캡처 이미지를 게재한 바 있다.

故김종현 인스타그램
故김종현 인스타그램

그의 팬들은 “종현아 거기서 잘 지내고 있지? 보고싶어서 들어왔다. 잘 있을거라 믿는다” “오늘 좀 많이 보고싶구먼” “언제나 그렇듯 난 당신이 필요해요. 늘 보고싶다. 종현아”라며 그리움을 드러냈다.

고인이 사망 전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역시 18일 0시 소속사 공식 SNS채널을 통해 “당신을 사랑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종현의 생전 모습을 담은 사진을 게재해며 2주기를 추모했다.

팬들을 비롯한 대중의 고인을 향한 그리움이 계속해서 깊어지고 있다.

한편 故김종현은 2008년 샤이니 데뷔곡 ‘누난 너무 예뻐’로 데뷔해, 그룹뿐만 아니라 솔로로서도 활발한 음악활동을 펼쳤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