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막나가쇼’ 안백린 채식 셰프, 이태원 비건 사찰식당 맛집 위치는? “생선 없는 초밥, 고기 없는 떡갈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필구 기자) ‘막나가쇼’에서 채식 셰프 안백린 씨와 색다른 인터뷰를 가졌다.

17일 JTBC ‘체험! 사람의 현장 - 막나가쇼’에서는 이경규가 ‘WHO 누규?’ 코너를 통해 비건의 희망이 된 채식 셰프 안백린 씨를 만나고, 김구라가 ‘WHY 왜구랴' 코너를 통해 졸혼 논란에 대한 의견을 모았으며, 허재가 ’HOW 첨허재‘ 코너를 통해 유치원 아이들의 동심을 키워주는 일일 산타에 도전했다.

JTBC ‘막나가쇼’ 방송 캡처
JTBC ‘막나가쇼’ 방송 캡처

채식 유형을 나누는 기준은 ‘내가 어는 것까지 허용해서 먹는가’다. 그 단계별로 페스코, 락토오보, 오보, 비건 순으로 단계를 나눈다. 채식에 있어 제일 밑 단계인 페스코는 생선, 달걀, 우유 정도는 먹는다. 물론 신념, 건강, 취향 등 채식인들의 편의성을 위한 유형 구분일 뿐이다.

비건을 위한 채식 셰프로 이름난 요리사가 있다. 이태원의 중심에 위치한 사찰식당에서 ‘비건 지향자’를 외치고 있는 안백린 셰프가 그 주인공이다. 생선 없는 초밥과 고기 없는 떡갈비 등 채식주의자들을 위한 맛있는 음식을 내놓고 있는 모습이다.

육식을 고집하는 고기 낚는 남자 이경규는 몸에 닿는 모든 게 비건인 안백린 셰프를 상대로 비건 요리가 함께하는 인터뷰를 진행했다. 상상 초월 채식 상차림으로 이경규를 배부르게 해 눈길을 끌었다. 안백린 셰프는 “비건 음식계의 백종원을 꿈꾼다”는 당찬 포부를 밝혀 시청자에게 눈도장을 찍기 도했다.

이날 방송에서 소개된 안백린 셰프 운영 사찰식당 맛집의 위치 등 정보는 아래와 같다.

# 소X

서울 용산구 신흥로(용산동2가)

JTBC 이슈 사람·현장·문화 인터뷰쇼 ‘체험! 사람의 현장 - 막나가쇼’는 매주 화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