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웃집 찰스’ 영국에서 온 데이비드…낮에는 교수, 밤에는 밴드 ‘탬퍼스 더스크’의 기타리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한울 기자) 17일 방송된 KBS1 ‘이웃집 찰스’에서는 24시간 매일이 바쁜 남자 영국에서 온 데이비드 씨의 일상을 담았다. 이번 스튜디오에서는 아들바보로 소문난 알베르토가 출연, 육아아빠의 사연을 밝혀 눈길을 끌었다. 한국살이 14년 차 영국에서 온 남자 데이비드, 그는 한국에서 매우 바쁜 삶을 사고 있다. 대학교 교수부터 밴드 기타리스트 라디오 DJ에 칼럼을 쓰는 기자까지! 못하는 일이 없는 데이비드 덕분에 데이비드의 일주일은 눈코 뜰 새 없이 바쁘다. 

KBS1 ‘이웃집 찰스’ 방송 캡처
KBS1 ‘이웃집 찰스’ 방송 캡처

그러나 바쁜 일정을 끝내고 집으로 돌아가는 그의 뒷모습이 어쩐지 쓸쓸하다? 집안 사정으로 어쩔 수 없이 주말 부부 생활을 하고 있는 데이비드 부부다. 그래서 가족에 대한 데이비드의 마음은 항상 애틋하다. 바쁜 와중에도 하루도 빠짐없이 가족과 연락하고 마음만은 늘 가족 곁에 있다는 데이비드. 바쁘고도 외로운 데이비드의 일상을 따라가봤다.

낮에는 점잖은 교수님의 모습이지만 무대에서는 강한 로커의 모습으로 변한다? 바로 밴드 ‘탬퍼스 더스크’의 멋진 리드기타리스트이자 리더를 맡고있는 데이비드다. 한국에서 느낀 감정을 다른 사람에게도 전하고 싶어 직접 한국과 관련된 노래를 만들기도 했다고 한다. 전부 외국인으로 구성된 탬퍼스 더스크는 핼러윈에 이태원에서 공연할 정도로 핫한 밴드라는데.. 핼러윈을 맞아 특별히 7080 록밴드의 모습으로 꽃단장을 한 탬퍼스 더스크. 성황리에 공연을 마쳤다.

KBS1 ‘이웃집 찰스’는 매주 화요일 저녁 7시 4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