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빅뱅 지드래곤(GD), 나이키 콜라보 이후 전한 근황…‘서울특별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아현 기자) 빅뱅 지드래곤이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전했다. 

16일 지드래곤은 인스타그램에 "서울특별시"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지드래곤(권지용)이 작은 모자를 쓰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지드래곤 인스타그램
지드래곤 인스타그램

이에 네티즌들은 "당신 ,,, 콘서트 언제열거야,,,, 텅장 준비됐단마리야 엉어어어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엥 지용 ㅠㅠㅠㅠ보고싶었다", "빨리보고싶다아아", "역시 오늘도 멋짐" 등 권지용의 근황에 뜨거운 반응을 보냈다. 

앞서 지드래곤은 나이키와이 협업만으로도 이목을 끌었다. 지난달 전역 이후 자신의 브랜드 피스마이너스원(PEACEMINUSONE)과 나이키의 협업으로 직접 '에어 포스1 파라-노이즈'를 선보여 큰 화제가 됐다. 

앞서 소위 ‘지드래곤 신발’이라고 불리는 지디 신발은 연이은 셀럽들의 인증샷으로 꾸준히 화제를 몰고 있다. 이어 신발의 상징인 데이지 꽃 아트워크로 행사에 참여한 지드래곤이 전역 후 꾸준히 근황을 알려 대중들의 이목이 집중됐다. 

빅뱅 멤버들이 모두 전역 후 승리가 탈퇴한 이후 빅뱅으로 돌아올 수 있을지 여부에 이목이 쏠렸으나 빅뱅으로서의 별다른 활동을 보이지 않아 재계약 여부에 관심사가 모여있다. 2006년 YG 엔터테인먼트로 데뷔한 빅뱅은 2011년과 2015년 두 차례 YG와 재계약을 맺은 바 있다. 

한편 지드래곤은 꾸준히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을 하고 있으며 컴백 없이 개인 시간을 보내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