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놀면 뭐하니?’ 유산슬, 어린이 합창단과 ‘합정역 5번 출구’ 열창…‘재방송 시간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서영 기자) ‘놀면 뭐하니’ 유산슬이 어린이 합창단과 자신의 히트곡 ‘합정역 5번 출구’를 부르는 감동의 무대를 꾸몄다.

지난 14일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 - 뽕포유’ 21회에서는 어린이 합창단과 함께 하모니를 만드는 유산슬의 모습이 그려졌다.

유산슬은 풍덕초등학교 아이들 앞에 서서 노련하게 스텝을 밟으며 노래를 불렀다. 한 치의 오차도 없이 알맞게 부르는 아이들의 목소리에 조세호 역시 놀란 모습을 보였다.

MBC ‘놀면 뭐하니? - 뽕포유’ 캡쳐
MBC ‘놀면 뭐하니? - 뽕포유’ 캡쳐

앞에서 노래를 듣고 있던 다른 합창부 아이들도 박수를 치며 코러스를 넣었다. 특히 일부는 눈물을 보이기까지 했다.

간주 구간에서 유산슬의 멘트도 잠시, 선생님의 지도로 아이들을 일사불란하게 춤을 추기 시작했다. 아울러 다시 목청이 터져라 노래를 부르며 무대를 화려하게 장식했다.

누리꾼들은 “에너지 좋다”, “귀여워. 귀여워요”, “초딩들이 합정역 5번 출구 부르는 거 보니 좀 어울리진 않는 것 같은데 감동입니다”, “괜시리 찡해지는 건 왜일까요”, “오랜만에 힐링되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놀면 뭐하니?’는 평소 스케줄 없는 날 “놀면 뭐하니?”라고 말하는 유재석에게 카메라를 맡기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루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이날 22회 예고에서는 유산슬의 해외 진출 프로젝트를 의심케 하는 영상이 나오면서 관심이 더 높아지고 있다.

유산슬이 과연 해외로 진출을 했는지에 관해서는 다음주 토요일 오후 6시 30분 MBC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재방송은 1일 MBC 드라마넷 채널에서 오후 3시 20분에 전파를 탄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