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추억 삭제 당한 기분" 박서준, '해킹 피해' 개인 유튜브 채널 복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서 기자) 박서준이 해킹당했던 개인 유튜브 채널을 복구했다. 

17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박서준의 유튜브가 복구됐다는 내용의 글이 게재됐다. 

현재 박서준의 유튜브 채널 ‘Record PARK's’에는 과거 올라왔던 영상이 모두 복구된 상태다. 이에 네티즌들은 “드디어 새영상도 올라오는 건가”, “다시 복구된거예요?ㅠㅠ 기다렸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지난 9일 박서준의 유튜브는 해킹 피해를 입고 모든 영상이 삭제됐다. 이에 박서준의 소속사 어썸이엔티 측은 “9일 오전 당사 소속 박서준씨의 개인 유튜브 채널에서 관리자 접근 차단 및 게시물 삭제 등 해킹된 것으로 보이는 활동이 감지됐다”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이에 소속사는 유튜브 본사에 해킹 피해에 대한 복구 및 조치를 요청한 상태라고 덧붙였다. 

박서준 유튜브
박서준 유튜브

뿐만 아니라 사이버수사대에 정식으로 수사를 의뢰할 예정이라며 “피해 사실에 대한 정확한 파악이 이루어질 때까지 ‘레코드박스(Record PARK‘s)’ 채널 운영 중단한다”고 덧붙였다. 

박서준 역시 인스타그램을 통해 “추억까지 삭제 당한 것 같아 마음이 아프다”며 “부디 2차 피해가 없길 바란다”는 입장을 밝히기도 했다.

한편 올해 나이 32세인 박서준 2011년 뮤직비디오 ‘방용국 - I Remember’로 처음 데뷔했다. 이후 ‘드림하이2’, ‘마녀의 연애’, ‘킬미, 힐미’, ‘화랑’, ‘쌈, 마이웨이’, ‘김비서가 왜 그럴까’ 등에 출연하며 대세 배우로 성장했다.

그는 오는 2020년 방영예정된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에 출연할 예정이다. ‘이태원 클라쓰’는 불합리한 세상 속, 고집과 객기로 뭉친 청춘들의 '힙'한 반란을 그리고 있다. 박서준 이외에도 김다미, 유재명, 권나라, 김동희 등이 출연해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