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복면가왕’ 스포츠카 VS 리어카→리어카 정체 공개, 옹알스 조수원? “혈액암 항암 치료 마쳤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정민 기자) ‘복면가왕’ 리어카의 정체가 옹알스 조수원으로 밝혀졌다. 

지난 15일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서는 스포츠카와 리어카가 1라운드에서 대결을 펼쳤고, 리어카가 패배하며 정체를 공개했다. 

리어카의 정체는 코미디 국가대표 옹알스의 조수원이였다. 반가운 얼굴에 패널 신봉선은 눈물을 글썽였고 조수원은 ‘그리움만 쌓이네’를 완창하며 감동을 더했다. 

데뷔 20년 차 베테랑 개그맨 조수원의 모습에 신봉선은 눈물을 보였다. 신봉선은 “사실 한동안 몸이 안 좋으셔서 개그맨들 사이에서 걱정도 했었는데 건강해진 모습으로 무대에서 뵈니까 멋있었다. 그리고 개인기에서 살짝 나온 경상도 사투리에서 알 수 밖에 없었다”라고 이야기했다. 

MBC ‘복면가왕’ 캡처

조수원 역시 마음이 남달랐다고. 그는 “원래는 그냥 부르려고 했는데 봉선이랑 계속 눈이 마주치니까 울컥하더라고요. 제가 투병할 때 용기내라고 많이 해줬다”라며 “항암은 종결을 했고 재발 방지를 위해 복용약을 먹으며 검진을 준비 중입니다”라고 근황을 전했다. 

조수원은 “이틀 뒤에 병원에 가서 전신 스캔을 하는데 병원 가기 전에 예민해진다. 그런데 ‘복면가왕’을 하면서 너무 행복했다. 노래에 집중하고 그냥 가슴 뭉크라고 행복했다”라며 출연 소감을 전했다. 

조수원이 출연한 ‘복면가왕’은 MBC '복면가왕'은 매주 일요일 오후 6시 10분에 방송된다.

한편, 7대 가왕까지 거머쥔 가왕 만찢남의 정체가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많은 시청자들은 호소력 짙은 목소리 등을 이유로 이석훈이 아니냐고 추측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