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픽] ‘나 혼자 산다’ 이장우, 로제 파스타 레시피에…기안 84 "건강 걱정 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아현 기자) ‘나 혼자 산다’ 이장우가 색다른 로제 파스타 레시피를 선보였다.

13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배우 이장우가 출연해 캠핑 마니아의 모습을 선보였다. 

이장우는 물을 끓인 뒤 컵라면 스파게티에 물을 투하했다. 이후 남은 물에 두유를 끓여 무지개 회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MBC ‘나 혼자 산다’ 방송 캡처

이후 잘게 썬 햄버거패티를 넣은 이장우를 보고 기안84는 "건강이 걱정된다"며 "이런 느낌으로 날 본거구나"하며 웃었다. 이어 "어지간하면 먹는데 예상이 안 된다"며 놀랐다. 

패티를 넣은 이후 콘 샐러드와 컵라면의 면, 스파게티 소스와 치즈를 넣은 뒤 섞는 모습을 보며 괴이한 비주얼에 무지개 회원들은 얼굴을 찌푸렸다. 이에 임수향은 "햄을 퍼먹어"라며 핀잔했다. 

하지만 이장우는 자신만의 요리 철학을 굽히지 않고 "로제파스타 토마토 소스"라며 "거기에 크림과 잘 맞아요"라며 만족한 웃음으로 파스타를 시식했다. 

이어 "햄버거 패티가 고기고, 빵 역할을 하는게 밀가루 전분"이라며 말하자 박나래는 웃음을 멈추지 못했다. 또한 "베이스는 케첩 베이스"라며 "토마토 베이스라서 그걸 섞으면 맛있는 파스타집에서 먹는 로제 파스타가 된다"며 "만원도 안되는 돈으로 똑같은 맛을 쉽게 낼 수 있다"고 진지하게 자신의 요리 철학을 이야기해 놀라움을 샀다.

한편 이장우가 출연하는 MBC ‘나 혼자 산다’는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