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진혁, "필리핀 팬미팅, 태양보다 뜨거웠다" 아기 태양의 활발한 행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그룹 업텐션 멤버 이진혁이 솔로 가수로 거듭났다.

최근 이진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12월 14일 필리핀에서의 하루는 태양보다 뜨거웠어요!! 행복하고 즐겁고 한편으론 찡하게 보냈습니다! 오늘 무대를 또 같이 채워준 우리 댄서팀 종영이형, 태희형, 인환이, 국민이 너무 고맙구 앞으로도 쭈욱 가즈아!!"라는 글을 남겼다.

이어 그는 "그리고 같이 신나게 놀아준 허니텐과 브이단 다들 너무 사랑하고 같이 열정적으로 무대 즐겨주고 웃어줘서 고마워요! 또 하루의 추억을 그리며 저는 마무리할게요"라고 팬들에게 인사를 건넸다.

이진혁은 필리핀 마닐라 팬미팅이 성료됐다.

이진혁 인스타그램
이진혁 인스타그램
이진혁 인스타그램
이진혁 인스타그램

첫 번째 솔로 앨범 ‘S.O.L’의 타이틀곡 ‘I Like That’으로 팬미팅의 포문을 연 이진혁은 수록곡 ‘빌런 (VILLAIN)’과 ‘돌아보지마 (Follow Me & You)’까지 완벽한 무대를 선보이며 팬들의 뜨거운 환호를 이끌어냈다.

필리핀 팬들과 함께 솔로 앨범 ‘S.O.L’ 에 대한 토크를 진행한 이진혁은 이어진 ‘혁스타그램’ 코너를 통해 자신의 일상을 공개, 광고에 화보 촬영까지 솔직한 일상 토크를 진행하며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한 이진혁은 ‘미스터리 카드’ 코너를 통해 팬들과 소통, 필리핀에서 유명한 게임인 ‘TUMBANG PRESO’와 ‘BALLOON POPPING’을 진행하며 필리핀의 문화를 체험하는 시간을 갖기도 했다.

지난 11월 첫 번째 솔로 앨범 ‘S.O.L’을 발매하고 음악 활동은 물론, 예능에 광고까지 활발한 활동을 펼친 이진혁이 이날 팬미팅을 통해 필리핀 팬들과 특별한 추억을 쌓은 가운데 이진혁은 오는 21일 ‘LEE JIN HYUK 1st SOLO 'S.O.L' FANMEETING in MACAU’를 통해 마카오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