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진짜사나이’ 김소연-혜리-맹승지, 신체지수 프로필과 달라 굴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MBC ‘진짜사나이’ 여군 특집에 출연한 김소연-걸스데이 혜리-맹승지 등의 몸무게와 키가 공개되면서 프로필과 다른 사실이 알려져 화제다.
 
24일 MBC ‘일밤-진짜 사나이’ 여군 특집에서 배우 홍은희, 김소연, 라미란, 걸스데이 혜리, 가수 지나, 개그우먼 맹승지가 육군훈련소로 입소했다.
 
멤버들은 입대와 동시에 신체검사를 받으며 키와 몸무게가 강제로 공개됐다.
 
진짜 사나이 / MBC
진짜 사나이 / MBC
김소연은 45kg에 167cm, 혜리는 166cm에 51kg, 박승희는 59kg에 167cm, 라미란은 160cm에 61kg, 홍은희는 166cm에 49.65kg, 김소연은 165cm에 51.5kg, 지나는 166cm에 55kg, 맹승지는 164cm에 49kg이었다.
 
혜리는 “나 그것보다 덜 나간다. 마이크가 굉장히 무겁다. 진짜다. 지금도 너무 무겁다. 한 1~2kg 뺴주면 좋을 것 같다”고 엄살을 부려 웃음을 샀다.
 
김소연도 “조끼에 베스트까지. 가죽이 붙어 있어 은근히 무겁다. 속상했다”고 토로해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