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풍문으로 들었쇼’ 김건모, 성폭행 주장 A씨 변호사 강용석과 맞고소 반격 미투인가? 무고죄 인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풍문으로 들었쇼’ 에서 가수 김건모에게 성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하는 여성 A씨가 경찰 조사를 받았다는 소식을 전했다. 

16일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에서는 가수 김건모(51)에게 성폭행을 당했다고 주상하는 여성 A씨의 법률대리인이 강용석 변호사를 통해서 이번 경찰 조사에서 수사에 도움이 되는 이야기가 많이 나왔다는 내용이 전해졌다.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방송캡처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방송캡처

 

A씨는 경찰에 신변보호를 요청한 것에 대해 언급을 했고 강 변호사는 그 이유를 "김건모 쪽에서는 누군지도 모른다고 한다. 그런데 그 마담이 쫓아와서 피해자를 만나려고 뛰고 있다. 이분은 마듬을 직접 몰라서, 접촉 안 하려고 하고 있다. 마담으로 회유하다가 안 되면 무슨 짓을 할지 모른다"라고 말했다.

강 변호사는 지난 6일 A씨가 2016년 서울 강남에 위치한  한 유흥주점에서 김건모에게 성폭행을 당했다는 의혹을 제기했다. 이어 9일 강 변호사는 A씨 대신해서 김건모에게 서울 중앙지검에서 고소장을 제출했다.

하지만 김건모 측은 사실무근이라며 13일 A씨를 무고 혐의 등으로 맞고소를 했고 "저희가 아직 피해자 여성분이 어떤 분 인지 모른다"고 주장했다.

또 '풍문쇼' 패널들은 결혼 날짜까지 뒤로 미루며 성폭행으로 "법정싸움을 하게 된 김건모에 대해 무고로 끝나더라도 성에 대한 루머이기 때문에 앞으로의 활동이 힘들어질 것 같다"고 하며 안타까움을 표현했다.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는 쓸모 100% 토크지향 프로그램으로 2049세대 사이에서 끊임없이 화자 되는 대중문화의 모든 이슈에 대해 팩트는 기본, 소신 발언은 덤으로 전달하고 당신이 알아야 할 이슈의 모든 것을 대중문화 이슈 전반을 아우르는 고품격 토크쇼이다.

채널A  예능프로그램 ‘풍문으로 들었쇼’는 매 주 월요일 오후 11시 2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