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생방송 오늘저녁' 파육개장 칼국수 vs 춘천 코다리찜…'소문난 맛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하연 기자) 파육개장 칼국수와 코다리찜 맛집이 누리꾼의 관심을 모을 예정이다. 

16일 오후 방송되는 MBC '생방송 오늘저녁' 속 '맛으로 소문난 집'에는 육개장칼국수와 코다리찜 가게가 전파를 탄다.

먼저 소개될 곳은 장작불로  12시간을 고아낸 사골 육수에 두툼한 대파를 아낌없이 팍팍 넣은 것이 특징. 칼칼한 파육개장 칼국수의 진수를 맛볼 수 있다.

이에 맞서는 두 번째 맛으로 소문난 집. 바로 살이 통통하게 오른 코다리찜 가게다. 게다가, 코다리찜을 시키면 푸짐한 주꾸미 연포탕이 함께 나온다고.

MBC '생방송 오늘저녁' 방송 캡처
MBC '생방송 오늘저녁' 방송 캡처

매콤하면서도 시원하게 속 풀리는 코다리찜에 뜨끈한 주꾸미 연포탕으로 입가심까지 할 수 있어 인기를 끌고 있다.

이날 방송에 등장하는 파육개장 칼국수 집은 경기 양평균 양평읍에 위한 파X칼이다. 매일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8시까지 영업한다. 단 첫째, 셋째주 월요일은 휴무로 영업하지 않는다.

두 번째로 소개된 코다리찜 가게는 강원 춘천시 동내면에 위치한 종로197X이다. 기옷은 평일과 주말 영업시간이 상이하기 때문에 미리 확인해야 한다.

그 외에 자세한 사항은 MBC '생방송 오늘저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MBC '생방송 오늘 저녁'은 '생방송 오늘 아침'과 자매 프로그램으로서 다양한 정보, 생활의 지혜, 의식주, 대중문화, 사회 이슈의 현장을 생동감 있게 구성한 프로그램. 매주 월, 수, 목, 금 오후 6시 25분에 방송된다. 화요일에는 오후 5시 55분부터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