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기안84, 올해 크리스마스도 동성친구와 보낼 것 같은 ★ 1위…2위 김광규·3위 김종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하연 기자] 네티즌들이 올해 크리스마스도 동성친구와 보낼 것 같은 스타로 웹툰 작가 기안84(나이 36세)를 뽑았다. 

커뮤니티 포털사이트 디시인사이드(대표 김유식)와 취향 검색 기업 마이셀럽스가 운영 중인 '익사이팅디시'가 '올해 크리스마스도 동성친구와 보낼 것 같은 스타는?'으로 투표를 실시한 결과 기안84가 1위에 올랐다. 이 투표는 8일부터 14일까지 총 7일간 진행했다.

익사이팅디시
익사이팅디시

기안84는 총 2,706표 중 719표(26.6%)로 1위에 올랐다. 그는 고정 출연 중인 MBC '나혼자 산다'에서 예측 불가능한 행동과 기이한 생활습관, 동문서답 태도 덕분에 시청자들에게 답답함과 웃음을 동시에 선사하고 있다.  

2위로는 247표(9.1%)로 배우 김광규가 선정됐다. 연예계 대표 미혼남성인 김광규는 고정 출연 중인 SBS '불타는 청춘'에서 가수 김완선과 될 듯 말 듯 안 되는 '꼬인 커플'로 화제를 모았다.  

3위에는 216표(8.0%)로 가수 김종국이 꼽혔다. 김종국은 SBS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하며 쉬는 날에도 헬스장에서 운동에 열중하는 모습을 보이며 헬스 마니아의 모습을 뽐냈다.

이 외에 개그우먼 송은이, 김숙, 방송인 서장훈, 박나래 등이 뒤를 이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