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리부트] 배우 수현, 차민근 위워크 전 대표와 결혼식 "Ever ours"…나이 3살 차이 부부의 아름다운 한복 자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권미성 기자] 배우 수현(34)이 남편 위워크 차민근(37·매튜 샴파인) 전 위워크 대표와 지난 14일 3살 연상의 사업가 차민근과 결혼식을 올렸다.

지난 15일 수현은 "결혼식 날에 가장 한국적인 모습을 캡처하고 싶었는데 그 꿈을 이뤄주셔서 감사해요"라는 글과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신라호텔 영빈관 후청에서 찍은 수현과 차민근이 한복을 입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수현의 단아한 한복 자태와 이를 바라보는 차민근의 행복한 미소가 눈길을 사로잡았다.

수현의 마음을 사로잡은 차민근 씨는 한국계 미국인 사업가로 2011년 위워크랩스를 공동 설립하고 현재는 위워크 코리아 제네럴 매니저를 역임하고 있다.

수현과 차민근은 14일 오후 6시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수현-차민근 / 수현 인스타그램
수현-차민근 / 수현 인스타그램
수현-차민근 / 수현 인스타그램
수현-차민근 / 수현 인스타그램
수현-차민근 / 수현 인스타그램
수현-차민근 / 수현 인스타그램

수현의 소속사 문화창고 측은 "두 사람은 가족과 친지, 지인들의 따뜻한 축복 속에 백년가약을 맺었다. 신부 수현과 신랑 차민근 씨는 참석한 하객들 앞에서 사랑과 신뢰를 바탕으로 평생을 함께하고자 약속했다"고 알렸다.

이날 두 사람의 예식은 양가 가족들을 배려한 두 사람의 뜻에 따라 비공개로 진행됐다.

수현과 결혼을 한 차민근은 수현보다 3살 연상으로, 지난 10월까지 미국 뉴욕에서 시작한 공유오피스 서비스 기업 위워크 대표를 맡았던 젊은 기업인이다. 한국계 미국인으로 태어난 직후 미국으로 입양됐으나 2007년 한국의 생모와 극적으로 재회한 후 정기적으로 한국을 방문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수현 결혼 / 인스타그램
수현 결혼 / 인스타그램

수현은 지난 8월 차민근과의 열애를 인정했고 2개월 만인 지난 10월 결혼 소식을 알렸다. 이후 수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차민근과의 데이트 인증샷과 프러포즈 인증샷을 공개했다. 

또한 결혼식 당일에도 수현은 임시완, 하석진, 에릭남 등을 하객으로 맞이하며 많은 이들의 축하를 받았다.

수현-차민근-에릭남 / 에릭남 인스타그램
수현-차민근-에릭남 / 에릭남 인스타그램

한편 수현은 이화여자대학교 국제학부 졸업 후 2005년 한중슈퍼모델 선발대회 1위로 입상했다. 이후 그는 배우로서 드라마 '게임의 여왕', '브레인', '스탠바이', '7급 공무원', '몬스터', 영화 '어벤져스:에이지 오브 울트론', '다크타워: 희망의 탑',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 등에 출연했다. 2015년 마블 시리즈 영화 '어벤져서:에이지 오브 울트론'에 출연하며 화제를 모았고, 현재도 할리우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미국과 한국을 오가며 활발히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배우 수현은 현재 130억 규모의 대작 국대 드라마 '키마이라' 촬영에 집중하고 있다. 그는 극중 어린 시절 미국에 입양된 FBI 출신의 프로파일러 유진 역으로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새 신부가 된 수현의 나이는 1985년생 올해 35세다. 그의 남편 차민근 전 위워크 대표의 나이는 3살 연상으로 38세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