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한예슬, ‘언니네 쌀롱’ 하차 후 40대 나이 믿기지 않는 미모…타투까지 ‘눈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정민 기자) 한예슬이 ‘언니네 쌀롱’ 하차 후 근황을 공유했다. 

최근 한예슬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별다른 멘트 없이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한예슬은 파격적인 파마머리로 깜짝 변신한 모습. 다양한 포즈를 취하는 독보적인 미모에 시선이 집중됐다. 특히 두 팔에 자리한 타투 역시 눈길을 끌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진짜 너무 예뻐요”, “무슨 머리를 저렇게 해놔도 예뻐요?”, “활명수급 소화력 많이 보여주세요” 등 애정가득한 반응을 보였다. 

한예슬 인스타그램

올해 나이 39세인 한예슬은 지난 2001년 슈퍼모델 선발대회로 이름을 알렸다. 이후 시트콤 ‘논스톱 4’의 주연을 꿰차며 제멋대로지만 미워할 수 없는 한예슬 역으로 주목받기 시작했다. 

차기작으로 ‘구미호 외전’, ‘그 여름의 태풍’, ‘환상의 커플’ 등에 출연하며 대세 배우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환상의 커플’에서 오만하고 건방진 안나 조를 자신만의 매력으로 소화, ‘나상실’이라는 애칭을 얻는 등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에 그치지 않고 한예슬은 ‘크리스마스에도 눈이 올까요’, ‘스파이 명월’에 출연했다. 하지만 ‘스파이 명월’ 촬영 당시 촬영을 거부해 논란이 제기된 바 있다. 

2014년 ‘미녀의 탄생’으로 안방극장에 복귀한 그는 최근 종영한 ‘빅이슈’에 이어 이번엔 예능 ‘언니네 쌀롱’으로 데뷔 첫 예능 MC를 맡아 활약했다. 하지만 지난 10일 차기작 준비로 인해 MC 하차 소식을 전해 아쉬움을 더했다. 한예슬의 자리는 모델 이소라가 대신할 예정이다.  

한편, 한예슬은 최근 자신의 유튜브 채널 ‘한예슬 IS’에서 몸에 새긴 타투를 설명하며 전 남자친구의 이니셜도 있다고 밝혀 화제를 모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