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TV동물농장' 장예원 아나운서, “프리 전향? 나는 SBS에 뼈를 묻을 것”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장예원 아나운서의 발언이 재조명 받고 있다.

지난해 12월 30일 방송된 SBS 'TV동물농장'에서 장예원 아나운서는 "SBS에서 정년퇴임하고 싶다”고 밝혔다.

이날 방송에서 토니안은 'TV동물농장' MC들이 어떤 한 해를 보냈는지 정리해 봤다며 4가지 키워드를 공개했다.

장예원 아나운서 인스타그램
장예원 아나운서 인스타그램

토니안은 신동엽이 올해 광고인이 뽑은 최고의 광고 모델로 선정된 것과 관련된 ‘내가 제일 잘 나가’ 키워드를 가장 먼저 공개했다. 이어 라디오 프로그램에서 문재인 대통령 표창을 받은 정선희를 언급하며 ‘대통령’을 두 번째 키워드로 꼽았다.

이후 세 번째 키워드로 ‘17년’을 제시하며 "올해 17년이 된 장수 프로그램 ‘TV 동물농장’ MC가 된 나다. 그리고 17년 만에 H.O.T.로 컴백해서 콘서트를 했다. 최고의 한해였다"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제2의 전현무’를 공개하며 장예원 아나운서가 프리전향 후 앞날이 기대되는 여자 아나운서 1위로 뽑혔다고 전했다.

이에 대해 장예원 아나운서는 "축하받을 일이냐. 나는 SBS에 뼈를 묻을거다. 정년 퇴임하고 싶다"고 말했다. 그러자 신동엽은 "김일중 아나운서와 똑같은 말을 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일중 아나운서는 지난 2005년 SBS 공채 아나운서로 입사했지만, 입사 10년 만인 2015년 9월 퇴사를 결정하고 프리랜서로 전향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