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픽] ‘구해줘 홈즈’ 김포, 3층짜리 전원주택(홈런주택) 최초 등장 "숲에 있는 마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서 기자) ‘구해줘 홈즈’ 기러기 생활을 한 의뢰인 부부의 새보금자리 찾기가 펼쳐졌다. 

15일 방송된 ‘구해줘 홈즈’에서는 김포 대곶면 전원주택 매물을 구경했다. 

이날 의뢰인은 장 때문에 4년간 기러기 생활을 한 의뢰인 가족이 등장했다. 현재 김포공항 근처에서 직장생활을 하고 있는 가족의 아빠는 가족들이 살고 있는 용인에서 출퇴근시 왕복 5시간이 소요돼 직장 근처에서 홀로 살고 있다.

노홍철은 “숲에 있는 아름다운 마을이다”라며 신명난 모습을 보였다. 이에 박지윤은 “돌담이나 벽 사이에 장미가 주택의 로망이다”라며 만족한 모습을 보였다. 

‘구해줘 홈즈’ 캡처

이날 매물은 바로 3층짜리 주택이었다. 노홍철은 “땅만 81평이다. 원없이 한번”이라며 즐거워했다.

집에는 주차공간과 이동식 창고가 기본 옵션으로 구성됐다. 대문을 들어서자 아름다운 조경의 돌담길이 펼쳐졌다.입구에는 장작 등이 놓여져있어 시선을 모았다.

집으로 들어서자 널찍한 현관이 반기고 있다. 박지윤은 “창이 그림같다. 산수화같다”며 감탄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에 노홍철은 “다른 집과 다른 점이 하나 있다”며 화목 벽난로를 소개했다. 

한편 ‘구해줘 홈즈’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연을 접수 받고 있다. 또한 의뢰인에게 승리한 팀의 이름으로 '이사지원금'을 제공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구해줘 홈즈'는 바쁜 현대인들의 집 찾기를 위해 직접 나선 스타들! 그들의 리얼한 발품 중개 배틀을 그리고 있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연을 접수 받아 의뢰인을 모집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