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위플레이’ 하성운, 아기상어로 변신…예능서도 귀여운 매력 폭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임라라 기자) ‘위플레이’ 하성운이 사랑스러운 아기 상어로 변신했다.

16일 sky 드라마 공식 트위터에 “아기 상어로 변신하는 모습. 쭈-욱 당겨보았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사진 속  하성운은 물에 흠뻑 젖은 분홍 상어로 변신한 모습이다. 그는 물에 젖은 상어 옷을 벗으며 사랑스러운 매력을 뽐냈다. 

이를 본 팬들은 “아기 상어 하성운 심하게 귀엽다” “울 오빠 등 근육은 화났네” “하성운 완전 귀여워”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sky드라마 공식 트위터
sky드라마 공식 트위터

지난 14일 방송된 ‘위플레이’에서는 500년 전 시간의 문을 찾아 떠난 영재 합창 단원들의 사계절 시간 여행 유랑기가 그려졌다.  이날 하성운은 대야에 탄 채로 완벽한 적 낚시 실력을 선보이며 ‘하태공’의 면모를 보여줬다, 

sky드라마 예능 프로그램 ‘위플레이’는 가상현실 세계에서 갑작스럽게 펼쳐지는 대규모 스케일의 게임을 즐기는 액션 어드벤처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매회 이색적인 게임 퀘스트와 강호동, 이수근, 하하, 정혁, 딘딘, 하성운 등 여섯 멤버들의 몸을 사리지 않는 열정이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난 주 ‘위플레이’는 굿데이터코퍼리이션의 비드라마 TV화제성 TOP 10에서 3주 연속 3위를 차지하며 인기를 과시했다. 더불어 하성운은 비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TOP 10에서 6주 연속 1위를 달성했다. 

한편 ‘위플레이’는 매주 토요일 저녁 6시 sky드라마 채널과 올레 tv 모바일, 저녁 7시 sky엔터에서 각각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