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모던패밀리’ 박해미, 전 남편 황민 음주사고 후 백발 이유는…“아들 황성재에게 미안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임라라 기자) ‘모던 패밀리’ 박해미가 금발 탈색 논란에 입을 열었다.

지난 14일 방송된 MBN ‘모던 패밀리’에서 박해미-황성재 모자의 이삿날이 공개됐다.

이날 모자는 이사를 마친 후 지인들과 함께 식사를 했다. 아들 황성재는 젊은 시절 엄마 사진을 언급하며 “엄마는 얼굴이 그대로더라”라며 “뚱뚱하긴 했다”고 말했다. 박해미는 “뚱뚱하긴 했다. 누구는 성형한 줄 알기도 한다”고 인정했다.

이어 박해미는 탈색 머리에 대해 “어떤 사람이 그러는 거야. 내 머리 색깔 관심 끌려고 하는 줄 알더라”고 말했다. 그러나 박해미의 금발 탈색은 전 남편 황민의 음주운전 사고 후 마음고생을 하며 백발이 돼 다른 방도가 없어 한 것.

박해미의 지인 이희춘은 “주위에서 정말 많이 물어보긴 했다”고 안타까워했다. 박해미는 “오히려 염색을 덜한다. 계속 흰머리가 올라오니까. 염색을 15일에 한 번씩 해야 하는데 지금은 두세 달에 한 번씩만 하면 되니까 오히려 너무 편하다”고 밝게 말했다.

MBN '모던패밀리' 방송 캡처
MBN '모던패밀리' 방송 캡처

아들 황성재는 “엄마 몸이 너무 안 좋아 보이지 않나, 병원 좀 가라고 뭐라고 좀 해달라”고 엄마를 걱정했다. 그는 “나도 여유롭게 살고 싶은데 상황이 상황인지라 올해, 내년까지는 한 번 열심히 살아보려고 한다”고 말했다. 이어 박해미는 “아직 어린데 (아들이) 그런 짐을 같이 나눠 가지고 있는 듯하다”고 아들에게 미안한 마음을 드러냈다. 

1964년생으로 올해 나이 56세인 박해미는 지난 1984년 뮤지컬 ‘지저스 크라이스트 슈퍼스타‘로 데뷔한 배우다. 그는 뮤지컬뿐만 아니라 ‘하늘이시여’ ‘거침없이 하이킥’ 등 브라운관에서도 활약하며 대중들에게 사랑받았다.

지난해 박해미는 남편 황민이 음주운전으로 동승자 2명을 사망에 이르게 한 사건이 벌어진 후 이혼했다. 이후 그는 뮤지컬 ‘쏘 왓’의 총감독을 맡아 약 1년 만에 복귀했다. ‘쏘 왓’의 주인공 멜키오 역으로 그의 아들 황성재가 캐스팅돼 주목받았다. 박해미, 황성재 모자는 최근 MBN ‘모던 패밀리’에 출연하며 근황을 전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