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픽] ‘복면가왕’ 낭랑 18세 VS 엄지공주, 엄지공주 정체 ‘러블리즈 예인’…패널 ‘깜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정민 기자) ‘복면가왕’ 엄지공주 정체가 러블리즈 예인으로 밝혀졌다. 

지난 15일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서는 가왕에 도전하기 위한 가수로 낭랑 18세와 엄지공주가 대결을 펼쳤다. 경연 결과 낭랑 18세가 이겼고 엄지공주의 정체가 러블리즈 예인으로 밝혀져 눈길을 끌었다. 

이날 윤상은 투표도 예인에게 했고, 살짝 예상을 했지만 정말 러블리즈 예인임에 깜짝 놀랬다고 말했다. 윤상은 “지금 손이 떨릴만큼 감격스러운 것이 예인이가 이 곡을 혼자 소화했는데 다른 언니들보다 제일 안정적으로 노래한 것 같아서 감동이다”라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MBC ‘복면가왕’ 캡처

예인은 방송 후 소속사를 통해 “복면가왕에 꼭 출연해보고 싶었는데 이렇게 무대에서 혼자 노래 부를 수 있어서 너무 설레고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노래 부르는 예인이도 많이 사랑해주세요”라고 소감을 전했다. 

러블리즈 예인이 출연한 ‘복면가왕’은 MBC '복면가왕'은 매주 일요일 오후 6시 10분에 방송된다.

한편, 7대 가왕까지 거머쥔 가왕 만찢남의 정체가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많은 시청자들은 호소력 짙은 목소리 등을 이유로 이석훈이 아니냐고 추측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