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가수 소리, 인스타 속 완벽 몸매 뽐내는 일상…'송재엽과의 목격담 궁금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서 기자) ‘썸바디2’에 출연하고 있는 소리가 일상 속 미모를 자랑했다.

최근 소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감사합니다 ILY #to_my_Sweetnotes”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소리는 두 손을 모은 채 포즈를 취하고 있다. 그의 완벽한 몸매에 시선이 쏠리고 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소리님이 무무 선택한그날!”, “소리언니 너무 예뻐요ㅠㅠㅠㅠ진짜 내 최애 소리언니야”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소리는  코코소리 출신이자 프로젝트 걸그룹 리얼걸 프로젝트의 멤버로 알려졌다. 그 후 '믹스나인'에 출연한 그는 마지막회인 최종 파이널 라운드 생방송 당시 TOP7위를 차지하며 데뷔 안정권에 들었다. 하지만 남자팀이 최종 우승을 거머쥠에 따라 데뷔가 무산됐다. 

소리 인스타그램

당시 그는 양현석에게 독설을 듣고 눈물을 삼키는 듯한 모습으로 안타까움을 자아낸 바 있다. 당시 양현석은 소리에게 “이 나이 동안 뭐한거냐. 망했지?”라며 독설을 이어갔다. 

이에 소리가 “그래서 여기 나왔다. 코코소리라는 그룹도 하고 드라마를 통해서 리얼걸 프로젝트도 했다”고 변명하자 양현석은 “되는 일은 없는데 하는 일은 되게 많다. 즐길 상황이 아닌것 같은데?”라고 말해 비난을 산 바 있다. 

현재 솔로 가수로 활동한다고 밝힌 그는 “이제 연애를 해도 되지 않을까한다”며 출연이유를 밝힌 바 있다.

한편 ‘썸바디2’에서 소리는 송재엽과 가까워진 모습을 보여 시선을 끈 바 있다. 이에 두 사람의 목격담을 궁금해하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썸바디 2’는 다시 한번 설렘이 춤출 시간. 춤 愛 빠진 댄서들의 짙은 사랑을 그리고 있다.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Mnet에서 방영된다. 

Tag
#소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