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1박 2일 시즌4’ 김선호, 멤버들과 다정한 사진 공개…라비 반응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은혜 기자) '1박 2일 시즌4'에서 활약 중인 배우 김선호가 멤버들과 함께 촬영한 사진을 공개했다.

지난 15일 오후 배우 김선호는 개인 인스타그램에 "#1박2일 :)"이라는 짧은 내용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선호는 '1박 2일 시즌4'에 함께 출연 중인 멤버 김종민, 딘딘과 다정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동시에 김선호는 자연스러운 표정과 패션 등을 보여주며 색다른 매력을 자랑하기도 했다.

김선호 인스타그램
김선호 인스타그램

해당 사진이 게재된 이후 '1박 2일 시즌4'의 또 다른 멤버 빅스 라비는 "형 저는요?!"라는 댓글을 남기며 귀여운 질투를 해 시선을 끌기도 했다.

배우 김선호는 올해 나이 34세이자, 군대에 다녀 온 군필자다. 김선호는 연극 '클로저', '보이스 오브 밀레니엄', '거미여인의 키스' 등의 작품에 출연하며 대학로에서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인물이다.

김선호는 지난 2017년 드라마 '김과장' 이후 브라운관에서도 활약 중이다. 김선호는 그동안 '투깝스', '백일의 낭군님', '으라차차 와이키키 시즌2' 등의 작품에 출연했다. 최근 종영한 tvN '유령을 잡아라'에서는 문근영과 호흡을 맞추기도 했다.

'1박 2일 시즌4'를 통해 첫 예능 고정 멤버로 합류한 김선호는 첫 방송에서부터 드라마 등을 통해서는 느낄 수 없었던 매력을 발산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예능 뽀시래기(예뽀)'로 주목 받고 있는 김선호가 앞으로 '1박 2일 시즌4'에서 어떤 활약을 하게 될지 주목된다.

'1박 2일 시즌4'는 매주 일요일 오후 6시 30분 KBS2를 통해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