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현빈 전여친’ 배우 황지현, 걸그룹-‘너목보6’ 우승자 이색 이력 눈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송오정 기자) 배우 황지현이 실시간 검색에어 오르며, 과거 이력까지 누리꾼의 관심을 사고 있다.

1983년생으로 올해 나이 37세인 황지현은 2002년 시트콤 ‘논스톱2’로 데뷔한 배우다.

그는 2012년 5월부터 2013년 11월까지 걸그룹 갱키즈로도 활동한 바 있다.

황지현 인스타그램
황지현 인스타그램

가수로 활동한 이력답게 지난 2월 출연한 ’너의 목소리가 보여6’에서 2000년대 샴푸 모델 스타 실력자로 출연해 변함없는 가창력을 선보이며 우승을 차지했다.

이후 황지현은 지난 10월 연상의 사업가와 결혼식을 올렸다. 일산의 한 교회에서 가족과 친지, 가까운 지인들만 초대한 스몰웨딩을 올린 것으로 확인된다.

한편 황지현이 과거 2007년 현빈의 열애설 상대방이었던 사실이 드러나 재조명되고 있다. 지인의 소개로 1년간 교제한 두 사람은 스키장에서 데이트 중인 모습이 목격되는 등 많은 이들의 화제에 올랐다. 그러나 공개열애를 시작한지 얼마 안 돼 결별 사실을 전하며 많은 이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