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슈퍼맨이돌아왔다' 도경완, 13개월 하영이에 딸기잼에 라면까지? '슬쩍'-장윤정 '깜짝 습격' "아오" 분노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현우 기자)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도경완이 아이들에 늦게 밥을 주고 라면을 먹어 장윤정이 분노했다.

KBS2 예능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
KBS2 예능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

15일 오후 9시 15분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도경완과 장윤정 부부의 일상이 공개됐다. 흥 많은 연우는 동생 하영이와 함께 아침부터 흥 넘치는 모습을 보였다. 동생 하영이가 좋아하는 장난감을 튼 도연우는 노래에 맞춰 열심히 춤을 췄고 이는 하영이도 마찬가지였다. 

흥 넘치는 연우와 함께 열심히 엉덩이를 씰룩이며 아장아장 뛰던 하영이는 곧 오빠와 도경완을 깨우러 향했다. 널부러져 있던 도경완은 아이들을 보고 겨우 눈을 떴고, 하영이 기저귀를 보고서 "아, 쌌어"라며 인상을 썼다. 이에 하영이는 "아 맞아"라고 대답해 나레이션을 맡은 이미도를 놀라게 했다.

도경완은 하영이의 기저귀를 갈아주는 것으로 일상을 시작했고 이어 아이들의 아침을 차려주었다. 13개월 하영이는 처음으로 식빵을 영접했고, 이미도는 도경완에 "이유식 안 먹고? 엄마도 아세요?"라고 물었고 도경완은 "나중에 알겠죠"라고 답했다. 연우는 빵을 먹다가 "아빠. 하영이가 잼 달래"라고 얘기했고 연우는 토스트에 먼저 딸기잼을 발라 맛있게 먹었다.

순식간에 빵 하나를 뚝딱 해치운 연우에 이어 도경완은 하영이에 딸기잼을 한 입 주었고, 하영이는 좋다며 활짝 웃는 모습을 보였다. 이어 도경완은 좋아하니까 한 입을 더 주는 모습을 보였고 이에 이미도는 "안돼요. 저렇게 단 맛에 익숙해지면 이유식 안 먹어요"라고 놀랐다. 도경완은 하영이와 장난을 치며 빵을 먹였고, 하영이는 새 빵을 꼭꼭 잘 먹는 모습을 보였다.

이어 빵을 다 먹고 이유식을 먹게 된 하영이. 끊기지 않는 아침코스에 이미도는 의아해했고 하영이는 빵 먹기에 이어 이유식도 잘 먹는 모습을 보였다.

한편 예능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매주 일요일 오후 9시 15분 KBS2 채널에서 방송되며 '사장님귀는당나귀귀'와 '1박2일시즌4'에 이어 진행된다. 슈퍼맨이돌아왔다달력에 대한 시청자들의 관심이 뜨거운 가운데, 슈퍼맨이돌아왔다건후를 비롯해 슈퍼맨이돌아왔다장윤정, 슈퍼맨이돌아왔다나레이션 등 출연자에 대한 시청자들의 주목도 갈수록 늘고 있다. 

또한 1박2일시즌4와 개그콘서트가 새 편성이 예정되면서 슈퍼맨이돌아왔다시간변경과 슈퍼맨이돌아왔다편성, 슈퍼맨이돌아왔다시청률, 슈퍼맨이돌아왔다재방송과 관련된 검색어가 계속해서 연관되어 올라오고 있다. 동시간대 프로그램으로는 '미운우리새끼' 등이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