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 ‘사풀인풀’ 김재영, 설인아에게 구준겸 형 사실 밝히지 않고 크리스마스 이후로 미루고…박해미는 조윤희에게 아들 오민석에게 “조우리 있다” 강조

  • 배수정 기자
  • 승인 2019.12.15 21:22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수정 기자]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에서 김재영은 조윤희의 부탁-설인아와 이별을 크리스마스 이후로 미루고 박해미는 조윤희 불러서 오민석 곁에 얼쩡거리지 말라고 경고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15일 방송된 KBS2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47~48회’에서는 준휘(김재영)는 청아(설인아)를 밀어내려 했으나 차마 밀어내지 못하는 모습이 나왔다. 

 

KBS2‘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방송캡처
KBS2‘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방송캡처

 

지난 방송에서 청아(설인아)는 준휘(김재영)과 알콩달콩 로맨스를 이어갔지만 준휘에 대해 아는 것이 하나도 없다는 사실을 깨달았다. 청아는 준휘에게 기본적인 것을 알아야 하지 않겠냐라고 물었고 준휘는 자살한 구준겸(진호은)의 형이라는 사실을 청아에게 들킬까 겁이나 청아에게 거리를 뒀다.

청아는 언니 설아(조윤희)에게 남자친구의 존재를 얘기하고 이름이 구준휘라는 사실을 알렸다. 이에 설아는 구준휘가 준겸의 형이라는 사실을 알기 때문에 동생 청아가 다칠 것을 염려해서 "헤어지라"고 부탁했다.

이에 준휘는 알았다고 답했고 청하가 일하는 장소로 가서 "김청아 나한테서 떨어져. 내가 싫어졌어"라고 말했다. 이에 당황한 청아는 "나한테 냄새나는 구나. 그러게 더러운날 오고 그래요? 예쁜날도 많은데"라고 하며 현실을 받아들이 않았다.

준휘는 청아를 끌어안으면 "안 괜찮아. 이런 내가 너무 싫어. 난 널 싫어할거야. 난 널 좋아할 수가 없어라고 했고 청아는 알았어요. 지금처럼 나만 좋아할게요. 하루 하나씩 알려주신다고 했죠. 생일이 언제에요?"라고 물었다. 

또한 진우(오민석)은 태랑(윤박)의 식당을 통째로 예약을 했고 태랑은 진우가 예약 한 줄도 모르고 식사를 탁자마다 올려놓게 됐는데 그때 나타닌 진우를 보고 상황파악을 하게 됐다. 태랑은 진우에게 "무슨짓이냐?"고 화를 냈고 진우는 태랑에게 "설아와의 관계를 정리해달라"고 부탁했다.

진우는 태랑에게 "당신의 내가 잠든 사이에 아내를 빼앗아간 파렴치한 사람이다. 설아와 이혼했다는 말을 듣고 내 머리를 벽에 처밖고 싶은 심정이다. 시간을 줘 내가 아니라 우리 부부한테 부탁할게요 태랑씨"라고 말했다.

또한 설아(조윤희)는 아버지 영웅(박영규)가 숨겨놓은 통장을 보고 진우가 연아(조유정)에게 거액의 계약금을 줬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 설아는 진우를 찾아가서 10억이 들어있는 통장을 건네며 화를 냈고 "진작 우리 가족에게 잘해주지 그랬냐? 내가 얼마나 기다렸는 줄 아냐"라고 물었다. 

청아(설인아)의 친구 백림(김진엽)은 진우(오민석)의 호의로 인터마켓에 입사하게 됐고 준휘(김재영)의 부서로 들어가게 됐다.

또 화영(박해미)은 회사 앞에서 다정하게 걷고 있는 설아(조윤희)와 태랑(윤박)을 보고 설아를 불러서 아들 진우(오민석) 앞에 얼쩡거리지 말라고 경고하면서 앞으로 설아와 태랑의 애정 전선도 힘들 것을 예고 하면서 시청자들에게 궁금증을 자아내게 했다.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은 뭔가 되기 위해 애썼으나 되지 못한 보통사람들의 인생재활극으로 울퉁불퉁 보잘 것 없는 내 인생을 다시 사랑하고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찾아가는 '소확행' 드라마이다.

출연진은 김청아, 구준희, 김설아, 문태랑, 도진우를 주인공으로 선우영애 역에 김미숙, 김영웅 역에  박영규, 홍유라 역에 나영희, 홍화영 역에 박해미, 문준익 역에 정원중, 문해랑 역에 조우리, 문파랑 역에 류의현, 김연아 역에 조유정, 백림 역에 김진엽, 강시월 역에 이태선, 구준겸 역에 진호가 맡았다.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은 몇부작인지 관심이 쏠린 가운데 100부작으로 인물관계도는 다음과 같다.  

KBS2 에서 방송된 주말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은 토요일, 일요일 밤 7시 55분에 방송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