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1박 2일’ 멤버들, 불안 초조한 군산 첫 자유여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1박 2일’ 멤버들이 그토록 원하던 자유(?)를 얻었다. 시즌3 사상 처음으로 시도되는 ‘첫 자유여행’으로 ‘3색 테마 여행’에 나서게 된 것.
 
오는 24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3’(이하 1박 2일)는 전북 군산에서의 ‘자유여행’ 첫 번째 이야기가 펼쳐지는 가운데, 멤버들이 두 명씩 짝을 이뤄 각기 다른 곳에서 오프닝을 한 뒤 테마 여행에 나서는 모습이 23일 공개됐다.
 
사진=KBS 2TV ‘1박 2일’
사진=KBS 2TV ‘1박 2일’
시즌3 론칭 이후 ‘단호박’ 같이 단호한 제작진과 함께하며 혹독한 ‘1박 2일’ 적응기로 큰 웃음을 선사해온 멤버들. 멤버들의 그 동안의 수고로움에 보답하고자 제작진은 멤버들에게 특별히 ‘자유’를 주고 군산 곳곳을 누비며 이 지역 특유의 정취와 아름다움을 시청자들에게 선사하고자 했다.
 
세 팀으로 나뉜 멤버들은 자연, 역사, 맛집이라는 세 가지 테마로 군산을 누비게 됐다. 이에 각기 다른 곳에서 오프닝을 하게 됐는데 우선 ‘1박 2일’의 두 유부남 김준호, 차태현은 평소와 달리 VJ들이 6mm 카메라를 손에 들고 있자 “카메라가 심상치 않아.. 오늘 뭔가 스펙터클해서 가벼운 카메라 들고 온 거냐?”라며 추리를 해 내 제작진을 놀라게 만들었다.
 
이후 단 둘만 오프닝을 한다는 사실에 놀라움을 금치 못한 김준호와 차태현은 “둘이.. 혹시 네 명은 잘렸다는 얘기냐?”라고 말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고.
 
또한 ‘구탱이형’ 김주혁은 ‘근심돼지’ 데프콘과 함께, ‘행4’ 정준영은 평소 게임에서 함께 하기를 거부했던 ‘신바’ 김종민과 함께 팀을 이루게 됐는데 세 팀 모두 “자유여행”이라는 얘기를 들은 뒤 공통적으로 의심과 불안, 초조 증상을 보이며 제작진에게 계속 질문세례를 했지만, 점점 상황을 파악하며 자신들만의 ‘색다른 여행’을 위해 고군분투했다는 후문.
 
무엇보다 지난 ‘더위탈출’ 여행에서 제작진의 단호박 같은 단호함에 처음으로 촬영장 탈출을 하며 자유를 갈망했던 이들이 자신들에게 처음으로 주어진 ‘자유’를 제대로 만끽할 수 있었을지도 궁금증을 더한다.
 
과연 멤버들은 자신들에게 주어진 하룻동안의 자유를 어떤 웃음과 감동으로 채울지, 오는 24일 오후 방송되는 ‘1박 2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김주혁-김준호-차태현-데프콘-김종민-정준영 여섯 멤버들과 함께하는 '1박 2일'은 매회 새롭고 설레는 여행 에피소드 속에서 꾸밈 없는 웃음을 선사하며 호평을 받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