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미스트롯’ 송가인, 완벽한 수영복 패션…‘나이-소속사 등 관심 이어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은혜 기자) '미스트롯' 출신 송가인이 주목 받으며 그의 최근 근황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지난달 송가인은 개인 인스타그램에 "여름에 못했던 물놀이 !"라는 내용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송가인은 화려한 패턴이 인상적인 수영복 패션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송가인은 동영상을 통해 수영을 즐기고 있는 자신의 모습을 공개하기도 했다.

송가인 인스타그램
송가인 인스타그램

올해 나이 34세인 송가인의 본명은 조은심이다. 송가인은 지난 2012년 데뷔했고, 올해 방송된 TV조선 '미스트롯'을 통해 폭발적인 인기를 얻기 시작했다.

송가인은 '미스트롯' 최종 순위 1위를 차지하며 실력을 인정 받았다. '미스트롯' 종영 이후 송가인은 '아내의 맛'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팬들을 만나고 있다.

특히 송가인의 '아내의 맛'에 출연하며 어머니와 아버지, 고향 집 등을 모두 공개했다. 특히 송가인의 엄마 송순단 여사의 직업이 무속인이자 국가무형문화재 72호 진도씻김굿 전수조교로 알려지며 관심을 끌기도 했다. 송가인의 오빠는 아쟁 연주자 조성재다.

'미스트롯' 우승자 송가인은 현재 결혼하지 않은 미혼이다. 또한 송가인의 소속사는 포켓돌스튜디오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최고 미녀 스타는 누구?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