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일밤-진짜 사나이’, 김소연 허당 체력-라미란 울보-지나 어리바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일밤-진짜 사나이’ ‘여군특집’을 통해 그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여군멤버들의 반전 매력이 깜짝 공개된다.
 
김소연은 드라마 ‘아이리스’ 등을 통해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과 함께 화려한 액션 연기를 선보이며 ‘여전사’ 이미지로 각인됐다. 그러나 이번 여군특집에서 숨겨졌던 그녀의 ‘허당 체력’이 낱낱이 공개된다. 윗몸 일으키기, 팔굽혀펴기, 뜀걸음까지 예상치 못하게 체력검사 3개를 모두 불합격해 멤버들을 놀라게 했다.
 
‘일밤-진짜 사나이’  / MBC
‘일밤-진짜 사나이’ / MBC
거침없는 말솜씨와 함께 강인한 이미지를 보였던 큰언니 라미란은 훈련 때마다 눈물을 흘려 ‘울보 미란’이 됐다. 이기자 부대 출신인 남편 유준상의 특훈을 받고 온 홍은희는 군생활을 가장 빨리 이해했지만, 체력이 따라주지 않아 고생이 끊이지 않았다.
 
지나와 맹승지는 역대 최고의 어리바리 군인이 될 전망이다. 특히 지나는 헨리 못지않은 엉뚱한 행동과 말투로 멤버들을 안절부절 못하게 하는가 하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시한폭탄 맹승지는 눈물겨운 시련의 연속을 맛봤다. 쇼트트랙 선수 박승희는 역시 금메달리스트답게 모든 면에서 맹활약을 펼치며 에이스다운 면모를 보였다.
 
아름다운 여자들의 뜨거운 눈물의 여군도전기는 오는 24일(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된다.
‘일밤-진짜 사나이’  / MBC
‘일밤-진짜 사나이’ / MBC
‘일밤-진짜 사나이’  / MBC
‘일밤-진짜 사나이’ / MBC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