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나혼자산다’ 324회, “아빠와 함께 뚜비뚜바” 자취 5년차 박정민 예능계 블루칩으로 도약! ‘2020 나혼자산다 달력’ 공개, “느낌적인 느낌” 기안84 박정민에게 ‘작가 감성’ 언급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정미경 기자)  

13일 방영 된 MBC 예능 ‘나 혼자 산다(이하 나혼산)’에서는 충무로의 블루칩 배우 박정민이 함께했다. 박정민의 나이는 33세(1987년생)로 다양한 역할에서 열연을 펼친 바 있다. 박정민은 영화 ‘파수꾼’으로 데뷔했는데, 이 작품에서 박정민은 배우 이재훈과 함께 호흡을 맞췄다. 박정민은 데뷔 이후 영화 ‘감기’, ‘신촌좀비만화’, ‘오피스’, ‘응답하라 1988’, ‘동주’, ‘더 킹’, ‘임금님의 사건수첩’, ‘그것만이 내 세상’, ‘염력’, ‘변산’, ‘사바하’, ‘타짜 원 아이드 잭’, ‘시동’,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등 수 많은 작품들에서 천의 얼굴을 보여주기도 했다. 박정민은 작가로도 활발한 활동 중이다. 그는 산문집 ‘쓸 만한 인간’을 출간해 자전적 이야기도 담았다. ‘쓸 만한 인간’은 12쇄까지 찍을 만큼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도서이다.

MBC예능 ‘나 혼자 산다’ 방송 캡쳐
MBC예능 ‘나 혼자 산다’ 방송 캡쳐

이날 방송에서 박정민은 영화 촬영 때문에 약 3주 만에 방콕→한국을 방문하는 일상을 공개했다. 이민호와 차은우에 견주어 박정민의 공항 패션이 공개됐지만, 생각보다 수수한 모습에 멤버들은 당황하는 모습을 보였다. 심지어 기안84는 “아니 왜 이렇게 우리 사촌 같지? 약간 명절 같은데”라고 말하며 너털웃음을 지었다. 박나래는 힘들어보이는 그의 모습에 “이것도 영화 촬영 현장 아니죠?”라고 말하기도 했다. 박정민은 현재 샘컴퍼니(소속사) 소속 이지만, 개인차를 이용해 홀로 스케줄을 소화한다고 한다. 그 말에 기안84는 동의하며 “매니저 분들이 같이 다니면, 수수료를 좀 떼요”라고 말해 다른 사람들을 당혹스럽게 만들었다. 기안84는 현재 ‘네이버웹툰 매니지먼트’를 제외하고, 연예기획사인 ‘미스틱 스토리’ 소속사에 소속되어 있다.

자신의 모습을 무지개 회원들과 함께 스튜디오에서 보고 있던 박정민은 “왜 저러지? 이런 생각이 계속 드네요”라며 당황하는 모습을 숨기지 못했다. 추위에 계속 훌쩍거리는 박정민의 모습에 박나래는 “저 정도면 배 부르지 않나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소라의 ‘제발’을 배경음악으로 틀고 집으로 이동하는 박정민의 모습에 기안84는 “글을 쓰신다더니 작가의 감성이 있으신 것 같아”라고 말했다.

성훈은 연신 허당매력을 선보이는 박정민의 모습에 “뭔가 친숙한 느낌이 계속 나는데”라고 말하며 웃음을 지었다. 심지어 집으로 이동하는 차 안에서 박정민은 “어디로 가야 잘 갔다고 소문이 나려나”라고 혼잣말을 해 웃음을 자아냈다. 박정민은 계속 이동하는 차 안에서 발라드를 들었는데, 마치 ‘인간극장’의 한 장면인 것처럼 애잔한 분위기를 풍겼다. 박정민의 집에는 그가 좋아하는 책과 음반, DVD, 비디오 까지 취향을 엿볼 수 있는 물건들이 가득했다. 자취 5년차 박정민의 일상이 드디어 공개된다.

MBC 예능 ‘나 혼자 산다(나혼산)’는 “독신 남녀와 1인 가정이 늘어나는 세태를 반영해 혼자 사는 유명인들의 일상을 관찰 카메라 형태로 담은 다큐멘터리 형식의 예능 프로그램”이다. 기안84, 박나래, 이시언, 헨리, 성훈(방성훈), 화사가 출연하고 있으며, 본 방송은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15분에 시작된다. 박나래는 1985년생으로 나이 35세이고, 성훈은 1983년생으로 나이는 37살이다. 이시언은 1982년생으로 나이는 38세이고, 한혜연은 1972년 생으로 올해 나이 48세이다. 화사는 1995년 생으로 나이는 25세이다. 무지개 회원들 가운데 화사가 나이로 제일 막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K-POP KING은 누구?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