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신상출시편스토랑' 강다니엘 출연, "무국 끓이며 요리실력 발견" 신곡 'Touchin' 맛보기X'먹방'X요리실력 대방출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현우 기자)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강다니엘과 이정현이 출연해 숨겨둔 요리 실력을 보여줬다.

KBS2 예능프로그램 '편스토랑'
KBS2 예능프로그램 '편스토랑'

13일 오후 9시 45분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는 전국 편의점에 출시한 '돈스파이'의 리얼 반응이 공개됐다. 이영자는 "속이 꽉 찬다"며 좋아했고, 이원일 셰프는 매운맛을 선택해 먹으며 "이거 대박이다"라면서 좋아했다. 이경규도 "맛있어요"라며 "그렇지만 마장면 먹고싶어"라면서 마장면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돈스파이를 맛본 시민들의 반응. 돈스파이크는 돈스파이를 먹고 있는 사람들에 다가가 "맛있어요?"라고 물었고, 이에 사람들이 깜짝 놀라는 모습을 보였다. 돈스파이크는 우승메뉴인 돈스파이 미트파이를 확인하고 편의점 직원에 "마장면을 저기 안보이는데로"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돈스파이크는 "맛이 아주 좋습니다"라면서 "우리 밀을 사용해서 얇고 바삭하고, 고기를 제가 사용했던 거랑 거의 비슷한 걸 사용한 것 같은데"라면서 직접 맛을 보고 매우 좋아했다. 이어 스튜디오에 옹기종기 모인 셰프들. 정일우는 이경규에 "저 머리를 잘랐어요"라고 말했고, 이경규는 "잘린 거야? 자른 거에요?'라고 물어 웃음을 자아냈따.

이어 결혼 후 첫 예능을 나선 이정현이 반가운 모습을 드러냈다. 이어 연기면 연기, 노래면 노래, 요리까지 섭렵한 영원한 디바 이정현은 신혼 생활은 어떠냐는 이영자의 질문에 "그냥 다 좋은 것 같아요"라고 웃으며 답했다. 홍진경은 진세연에 "진세연 씨 세대도 다 아시잖아요?"라고 물었고 진세연은 초등학교때부터 장기자랑에 다 이정현의 노래를 불렀다고 얘기했다.

진세연과 이정현은 함께 나란히 이정현의 히트곡을 부르고 깜짝 안무를 선보이며 웃음을 자아냈다. 이경규는 "이정현씨가 정말 요리를 잘해요"라고 말했고, 이영자는 "이정현이랑 요리랑 안 어울려"라며 깜짝 놀라했다. 석쇠에 토치까지 만능 요리사의 모습을 보이는 이정현은 스킬을 대방출할 모습을 보여 기대를 자아냈다. 

플레이팅도 완벽한 모습을 보이는 이정현. 이어 이정현의 달콤한 신혼생활도 공개될 것으로 보인다. 홍진경은 "우승할 생각도 있으니까 나온 거 아니시냐"라고 물었고, 이정현은 "저도 마장면 예약 걸어 먹으려고 하거든요. 우승을 하려면 좋곘기는 하는데 다들 너무 잘하셔서"라고 답했다. 이어서 강다니엘이 출연했다. 초특급 스페셜 게스트로 신곡으로 돌아온 강다니엘의 모습에 모두가 반가워했다. 

이정현은 "저도 너무 만나고 싶은 후배였는데 반가워요"라고 웃었고 이에 강다니엘도 웃으며 꾸벅 인사를 나눴다. 강다니엘은 "대선배님들이랑 같이 예능을 할 수 있어서 너무 감사한 것 같아요"라고 얘기했다. 

한편 예능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45분 KBS2 채널에서 방송된다. 해당 프로그램은 편스토랑돈스파이, 편스토랑편의점, 편스토랑강다니엘, 편스토랑돈스파이, 편스토랑미트파이, 편스토랑마장면, 편스토랑부대찌개 등에 대한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으며 특히 마장면 등 메뉴에 대한 편스토랑출시에 대해 많은 화제를 이끌어내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