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픽] '생방송 오늘저녁' 광주를 사로잡은 52년 고수의 찐빵 맛집 위치는 어디?

  • 김하연 기자
  • 승인 2019.12.13 18:03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하연 기자] 정성이 듬뿍 들어간 찐빵 맛집이 누리꾼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13일 오후 방송될 MBC '생방송 오늘저녁' 속 '대박의 탄생' 코너에는 찐빵 맛집이 전파를 탈 예정이다.

이날 소개될 곳은 50년이 넘는 세월 동안 사랑받아온 찐빵 가게다. 오랜 세월 한결같은 맛으로 사랑받아온 비결은 바로 팥소다. 매일 직접 만드는 팥소에 계피를 넣어 향을 더 진하게 만들어 준다고. 

MBC '생방송 오늘저녁' 방송 캡처

또한 야채찐빵에 들어가는 소에도 오직 국내산만을 고집해 냉동고기는 쓰지 않는다. 이렇게 정성이 가득 들어간 만큼 50년이 넘는 시간 동안 많은 단골을 유지하고 있다.

이날 전파를 타는 찐빵집은 광주 광산구 신가동에 위치한 '내고향 찐빵 손만두'다. 영업시간은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이며 가격은 메뉴별로 상이하다.

그 외 자세한 사항은 MBC '생방송 오늘저녁'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MBC '생방송 오늘 저녁'은 '생방송 오늘 아침'과 자매 프로그램으로서 다양한 정보, 생활의 지혜, 의식주, 대중문화, 사회 이슈의 현장을 생동감 있게 구성한 프로그램. 매주 월, 수, 목, 금 오후 6시 25분에 방송된다. 화요일에는 오후 5시 55분부터 만나볼 수 있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