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전지적참견시점' 플라이투더스카이 브라이언, 내일 모레 마흔의 놀라운 근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하연 기자)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을 알린 플라이투더스카이 멤버 브라이언의 일상이 눈길을 끈다. 

지난달 27일 브라이언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촬영 시작하기 전에 난 무조건 커피 한 잔^^"이란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어딘가를 가만히 바라보고 있는 브라이언이 담겼다. 그는 두 손으로 커피잔을 쥔 채 아련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날렵한 턱선과 콧대가 시선을 모은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조각이다", "브라이언 진짜 멋있네", "나이를 안 드시나요?", "플라이투더스카이 팬이에요", "해체없이 쭉 가즈아"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브라이언 인스타그램
브라이언 인스타그램

브라이언은 오는 14일 오후 방송되는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강영선 / 연출 박창훈, 김선영 / 이하 ‘전참시’) 82회에 매니저와 함께 출연하다.

'전참시' 최초 워킹맘 매니저와 브라이언은 지난 10월 MBC ‘라디오스타’에 출격, 전에 없던 신박한 케미로 이목을 사로잡았다. 그중에서도 브라이언 매니저가 ‘라디오스타’ 최초로 연예인 대신 개인기를 선보여 스튜디오를 초토화 시켰다. 매니저의 파격적인 춤 개인기에 시청자들은 “브라이언하고 매니저가 ‘전참시’에 나오면 꿀잼일 듯”이라며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이런 가운데 브라이언과 매니저가 ‘전참시’에 출연할 것이 예고됐다. 이와 함께 공개된 사진 속에는 브라이언과 매니저가 춤 연습을 하는 모습이 담겨있어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가 수직 상승한다. 진지한 표정으로 춤을 배우고 있는 매니저가 ‘전참시’에서는 어떤 춤 실력을 보여줄지 궁금증이 모이고 있다.

한편, 1981년생으로 올해 나이 39세인 브라이언은 지난 1999년 플라이투더스카이 1집 앨범 [Fly To The Sky]를 통해 가수로 데뷔했다. 플라이투더스카이는 브라이언과 환희로 구성된 2인조 그룹으로 'Missing you', '너를 너를 너를', '가슴 아파도', '그대는 모르죠', 'Sea Of Love', '중력' 등 다수의 곡을 발표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