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영화 ‘스물’ 정소민, 슬리피 반려견 퓨리와 찰칵…‘이준이 반한 동안 미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서영 기자) 영화 ‘스물’ 히로인 정소민이 일명 ‘스페셜 개스트’와 함께 사진을 찍어 눈길을 끈다.

지난 12일 SBS 파워FM ‘정소민의 영스트리트’ 측은 공식 트위터를 통해 “쏨디와 퓨리”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정소민은 강아지 퓨리를 껴안고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다. 퓨리는 현재 소속사와 법적 분쟁 중인 언터쳐블 슬리피가 키우는 반려견이다.

SBS 파워FM ‘정소민의 영스트리트’ 트위터
SBS 파워FM ‘정소민의 영스트리트’ 트위터

누리꾼들은 “모두가 질투하겠어요. 둘 다 너무 귀여워요”, “쏨디와 퓨리의 만남이라니! 너무 귀엽네요”, “둘 다 너무 귀엽다”, “스페셜 개스트가 넘나 귀여운 것 아니에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정소민은 올해 나이 32세로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을 졸업했다. 드라마 ‘나쁜 남자’, ‘장난스런 키스’, ‘스탠바이’, ‘우리가 결혼할 수 있을까’, ‘빅맨’, ‘디데이’, ‘마음의 소리’, 영화 ‘스물’, ‘앨리스 : 원더랜드에서 온 소년’, ‘아빠는 딸’, ‘기방도령’ 등에 출연했다.

지난 2018년 1월 1일에는 엠블랙(MBLAQ) 출신 이준과 열애한다는 사실이 알려져 화제를 모았다. 두 사람의 인연은 2017년 드라마 ‘아버지가 이상해’를 통해 시작됐다고 전해졌다. 극중 이준과 정소민은 연인 사이로 분해 시청자들에게 달달한 케미를 선사했다. 현재 이준이 군복무 중으로 정소민은 일명 ‘고무신’이 됐다.

한편 정소민의 대표작 중 하나인 영화 ‘스물’은 2015년 3월 개봉한 작품이다. 인기만 많은 놈, 생활력만 강한 놈, 공부만 잘하는 놈 세 명이 스무 살이 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정소민을 포함해 김우빈과 투피엠(2PM) 준호, 강하늘, 이유비가 연기하며 이병헌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