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단독] '일진에게 찍혔을 때 시즌2' 제작 확정, 강율 "1차 대본 리딩 마쳤다" (인터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하연 기자] 웹드라마 '일진에게 찍혔을 때'(제작 와이낫미디어)가 시즌2로 돌아온다.

매서운 바람이 불던 지난 6일 서울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한 톱스타뉴스 인터뷰룸에 배우 강율이 찾아왔다. 

강율 / 톱스타뉴스 최규석 기자
강율 / 톱스타뉴스 최규석 기자

이날 강율은 "최근 여러 가지 드라마 촬영을 마치고 조금 쉬는 단계를 거쳤다"며 "곧 '일진에게 찍혔을 때 시즌2' 준비에 들어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어제 '일진에게 찍혔을 때 시즌2' 1차 대본 리딩을 마쳤다. 시즌1 배우들도 그대로 출연한다"라고 기대를 부탁했다.

'일진에게 찍혔을 때'는 동명의 스토리게임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다. 학업에 열중한 모범생 김연두(이은재 분)가 까칠한 일진 지현호(강율 분)와 의도치 않은 인연으로 얽히게 된 모습을 그렸다. 김연두와 지현호 그리고 그들의 친구들은 사랑과 우정에 서툰 모습을 보이며, 현실 속 10대들의 모습을 제대로 반영해 큰 공감을 불러 모았다.

특히 10대 사이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던 만큼 종영 후 누적조회수 1,019만 뷰를 돌파했고 의미 있는 성과를 만들어 냈다는 평을 얻기도 했다. 

이에 최근 본격적인 촬영 준비에 돌입한 '일진에게 찍혔을 때 시즌2'에서는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강율은 지난여름 '일진에게 찍혔을 때'에서 공부보단 노는 게 좋은 문제아 지현호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쳐 많은 사랑을 받았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