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브라이언, 근황? “꽃집-체육관 잘되고 있어”…환희 함께 전국투어 콘서트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송오정 기자) 플라이 투 더 스카이의 멤버 브라이언의 근황이 전해졌다.

지난 12일 브라이언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저와 애견훈련계의 Midas 손재승쌤이 함께하는 Reality Show ‘펫! 그것을 알려줄 개!’ 오늘 유투브 '한뼘TV채널'에 공개됩니다~ 반려견의 문제행동,고민을 한방에 해결~!”이라는 글과 함께 근황을 전했다.

최근 브라이언은 예능 ‘좋은 친구들’ ‘백종원의 골목식당’ ‘복면가왕’ ‘대한 외국인’ 등에 출연해 방송활동을 펼치고 있다.

브라이언 인스타그램
브라이언 인스타그램

14일 방송되는 ‘전지적 참견 시점’에도 매니저와 출연을 예고한 상태.

이와 함께 그가 운영 중인 사업에 대해서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브라이언은 지난 10월 ‘연예가중’에서 멤버 환희와 출연해 “꽃꽃이, 인테리어, 체육관 사업 모두 취미로 하던 일이었다. 친구와 함께 사업으로 확장해 현재 잘 되고 있다”고 밝힌 바 있다.

사업과 방송으로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고 있는 브라이언은 지난 10월 플라이 투 더 스카이 앨범을 발매하고, 지난 11월부터 ‘MFBTY & 플라이투더스카이 콘서트’로 전국 투어까지 나서고 있다. 오는 14일 개최되는 천안 공연과, 인천, 수원, 대구 공연까지 올 연말 계속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