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시크릿 송지은, ‘아이스버킷챌린지’ 동참…B.A.P 힘찬-동방신기 최강창민-타이니지 도희 지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그룹 시크릿의 리더 전효성에 이어 메인 보컬 송지은이 ‘아이스 버킷 챌린지’ 캠페인에 힘을 보탰다.
 
포미닛 권소현의 지목을 받은 전효성은 어제(21일) 오전 시원한 얼음물 세례를 받는 영상을 업로드 하고 같은 그룹의 송지은을 다음 챌린저로 지목했다. 이에 송지은 역시 기꺼이 아이스 버킷 챌린지에 동참한 것.
 
금일(22일) 오전 송지은은 “우리의 작은 움직임이 큰 희망이 될 수 있어요. 한국에도 루게릭병 환우들을 위한 승일희망 재단이 있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라는 멘트와 함께 아이스 버킷 챌린지 동영상을 공개했다.
 
시크릿 송지은 / TS엔터테인먼트
시크릿 송지은 / TS엔터테인먼트
공개 된 영상 속 송지은은 아이스 버킷 챌린지의 의미를 설명한 후 “저는 오늘 기부도 하고 얼음물 샤워도 동참하도록 하겠습니다”라고 말해 캠페인의 진정한 의미를 되새겼다. 뒤이어 캠페인에 참가할 다음 챌린저로 B.A.P 힘찬과 동방신기 최강창민, 타이니지에 도희를 지목하며 의외의 인맥으로 눈길을 모았다.
 
최근 루게릭 환자들을 돕기 위한 캠페인의 일환으로 이슈가 되고 있는 ‘아이스 버킷 챌린지’는 한 사람이 차가운 얼음물 세례를 받는 것으로부터 시작된다. 도전자의 지목을 받은 참가자는 머리에 얼음물을 뒤집어 쓰거나 ALS 협회에 기부를 하는 방식이다.
 
소셜 미디어를 통해 급격히 퍼져나간 아이스 버킷 챌린지는 현재 시크릿 송지은, 전효성을 비롯해 JYJ 김준수, 배우 최민식, 축구 선수 손흥민 등 각계 각층의 셀러브리티가 참여해 루게릭 병에 대한 관심을 고조시키고 있다.
 
한편, 그간 귀엽고 깜찍한 모습으로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았던 그룹 시크릿은 약 8개월만에 신곡 ‘I’m In Love(아임 인 러브)’로 본격적인 컴백을 알렸다. 다섯 번째 미니앨범 ‘SECRET SUMMER(시크릿 써머)’의 타이틀곡 ‘I’m In Love’는 사랑에 빠진 여자의 속내를 솔직하고 도발적으로 표현해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