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 ‘해피투게더4’ 61회, 정일우 하이킥 당시 하루 전화 500통! “열심히 하니까” 정일우X이순재 후배향한 훈훈한 애정 ...‘5분 순삭’ 오현경 하이킥 인기 실감

  • 정미경 기자
  • 승인 2019.12.13 00:47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미경 기자]  

12일 방영 된 KBS2 예능 ‘해피투게더4’에서는 ‘해투에서 하이킥’ 특집으로 스페셜 MC 오현경이 함께했다. 출연진은 이순재, 정영숙, 정일우, 이석준 등이다. 배우 오현경의 나이는 50세로 미스코리아로 화려한 데뷔를 한 이력이 있다. 그녀는 슬하에 딸 한 명이 있다. 배우 이순재의 나이는 85세(1935년생)로 최근 드라마 ‘쌉니다 천리마마트’, ‘리갈하이’, 영화 ‘로망’, 연극 ‘그대를 사랑합니다’, ‘장수상회’ 등 여러 작품에서 열연을 펼쳤다. 배우 정영숙의 나이는 73세(1947년생)로 최근에 드라마 ‘생일편지’, ‘눈이 부시게’, 영화 ‘로망’, 연극 ‘그대를 사랑합니다’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했다.

KBS2 예능 ‘해피투게더4’ 방송 캡쳐
KBS2 예능 ‘해피투게더4’ 방송 캡쳐

배우 정일우의 나이는 33세로 2006년 드라마 ‘거침없이 하이킥’으로 데뷔했다. 그는 일전에 뇌동맥류 투병 중임을 고백한 바 있다. 정일우는 2019년에 드라마 ‘해치’, 시사교양 ‘다큐 인사이트- 야생탐사 프로젝트- 와일드맵’, 예능 ‘신상출시 편스토랑’, 연극 ‘앨리펀트 송’, 팬미팅 등 다양한 각도에서 시청자들과 호흡하기 위해 열심히 활동했다. 마지막으로 뮤지컬 배우 이석준의 나이는 48세(1972년생)으로 추상미와 부부 사이이다. 이석준은 공연 ‘엘리펀트 송’, ‘에쿠우스’, ‘킬미나우’, ‘반고흐와 해바라기 소년’, ‘시련’ 등 2019년에 많은 무대에 섰던 이력이 있다.

이날 방송에서 유재석은 “저는 우리 집보다 친구 집을 좋아했어요”라고 말하며 배우 이석준, 배우 이승준과 용문고등학교 삼총사였음을 공개했다. 이순재와 정영숙이 함께 호흡을 맞추는 연극 ‘그대를 사랑합니다’는 우유 배달을 하는 김만석(이순재)과 파지 줍는 송이뿐(정영숙)의 우연한 만남을 다룬 극이다. 정영숙은 이순재와의 호흡에 대해 언급하며 “정말 인생의 끝자락의 연애죠”라고 말하며 최선을 다해 연기하고 있음을 말했다.

정영숙의 이야기에 전현무는 연극에서 김만석 역으로 더블 캐스팅이 된 ‘이순재’와 ‘박인환’ 중 어느 배우와 함께 호흡을 맞췄을 때 더 설레는지 물었다. 그의 질문에 정영숙은 “연기자마자 다 다르잖아요”라고 말하며 우문현답을 했다. 정일우는 최근 ‘거침없이 하이킥’에 함께 출연했던 이순재, 김병욱 감독과 함께 식사하는 자리에서 있던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정일우는 무려 12년 동안 이순재에게 명절 선물을 보냈는데, 자신의 데뷔작품인 만큼 애정이 남다름을 말했다.

이순재는 당시 유독 정일우에게 잘 해준 이유로 “열심히 하니까”라고 말했다. 그는 당시 쉽지 않은 역할이었음에도 열심히 하는 정일우의 모습에 “너 평생 하는거야”라고 말하며 응원했다고 한다. 이순재는 출연료에 대해서 예민하지 않은 이유로 1970년대 석유파동 당시 방송사 출연료 동결 사건을 언급했다. 당시를 회상하며 이순재는 “출연 자체가 중요하지 돈이 중요한 게 아니다”라고 말했다.

KBS2 예능 ‘해피투게더4’는 “최고의 스타들과 함께 하는 마법 같은 목요일 밤! 유느X무느X조세호가 있는 '비밀의 방'에 최고의 스타들이 모였다! 웃음은 기본, 감동 풀장착 인생 스토리와 흑역사까지! 목요일 밤을 웃음으로 채워주는 마법 같은 토크쇼”이다. 유재석, 전현무, 조세호가 진행을 담당하고 있다. 본 방송은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 10분에 시작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