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맛남의 광장' 옥계휴게소, 정용진 부회장 지원 속 백종원 표 '양미리 튀김' "역시 난 너무 잘 만든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옥계휴게소에서 새로운 메뉴인 감자치즈볼과 양미리 튀김으로 오후장사를 시작했다.

또한 신세계 정용진 부회장의 지원사격이 눈길을 모은다.

12일 방송된 SBS '맛남의 광장' 옥계휴게소에서 오후장사 편이 그려졌다. 

'맛남의 광장'의 멤버 농벤져스가 옥계 휴게소에 모였다. 일당 백을 하는 백종원까지 4인이 맛남의 광장 오전장사를 시작했고, 양미리 조림과 홍게라면으로 손님들의 압맛을 사로 잡았다. 이어 쉬지 않고 농산물들을 홍보하는 센스도 잊지 않았다. 성황리 속에서 오전장사가 종료됐다. 

백종원 표 양미리 튀김 /
백종원 표 양미리 튀김 / SBS '맛남의 광장' 방송캡처

백종원은 양미리의 또 다른 변신을 예고하면서, 백종원은 "이번엔 조림말고 튀김"이라며 요리를 시작했다. 모두 "양미리가 이렇게 맛있을 지 몰랐다"며 놀라워했다. 백종원 역시 "난 너무 잘 만든다"며 셀프 인정했다. 

모든 준비 후 오후장사가 시작됐고 손님들이 입장했다. 추운날씨에도 찾아와준 손님들을 위해 감자와 양미리로 만든 신메뉴를 소개했다. 고소함이 일품인 치즈 감자볼과 고품격 생선튀김의 맛인 양미리 튀김을 전하며 농산물 홍보도 틈틈이 잊지 않았다. 

SBS '맛남의 광장'은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