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슈퍼주니어 신동, 다이어트로 17kg 감량 근황 공개…날렵해진 턱선 과거사진 비교해보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슈퍼주니어 신동이 다이어트 성공이 코앞으로 다가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10월 말 다이어트 선언 후 116kg에서 17kg 감량 중인 슈퍼주니어 신동인 인스타그램에 다이어트 인증 셀카를 올렸다.

12일 신동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컨설턴트님과.. 수줍게 셀카 한장..항상 감사합니다. 오늘도 다이어트~ 무엇보다 건강하게 잘 빼고 있음요!!"라는 글과 함께 다이어트를 도와주고 있는 컨설턴트와의 셀카 사진을 공개했다.

또한 "#다이어트 #굿모닝 #살빠지는ing #재미있어 #매일매일빠져 #건강해짐"과 같은 해시태그와 함께 매일 매일 살 빠지는 재미에 푹 빠진 근황을 알렸다.

공개된 셀카 속 신동의 모습은 과거와 다르게 날렵해진 턱선과 뚜렷해진 이목구비가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신동 인스타그램
신동 인스타그램

한편, 신동은 116kg에서 75kg까지 다이어트 계획을 밝힌 바 있으며, 현재 무려 17kg을 감량해 몸무게 두 자릿수 진입에 성공한 상태다. 과거 수많은 다이어트 실패를 경험하며 요요를 반복했고, 굶는 방법이 힘들고 괴로웠으며 건강까지 악화됐다고 전했었다. 혼자서는 더 이상 살이 빠지지 않아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야겠다 결심했고, 지금은 전문가와 함께 굶지 않고 하루 세끼 챙겨먹으며 건강한 방법으로 다이어트 하고 있다.

신동은 “그동안 안 해본 다이어트가 없을 정도로 다이어트를 반복하다 보니 요요로 인해 최고 체중을 찍게 됐고 운동으로 뺄 엄두도 나지 않아 이제 더 이상 혼자서는 살을 뺄 수 없다는 생각에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야겠다는 결심을 하게 됐다”며 “관리를 받으면서 굶지도 않고 하루 세끼를 건강하게 챙겨먹었고 운동도 하지 않았는데 체중이 빠지는 것을 보면서 내가 왜 다이어트에 실패했었는지 알게됐다. 특히 AI 분석을 통해 내 몸에 대한 전반적인 상태를 알게 됐고 앞으로의 다이어트 방향에 대해 컨설팅을 받는데 이처럼 데이터를 통해 안 좋았던 수치들이 건강하게 변화되는 것을 직접 보는데 너무 신기하고 재미있었다”며 17kg 감량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이와 함께 신동은 체중이 17kg이나 빠진 것도 좋지만 인치가 정말 달라졌다며 다이어트전 허리둘레가 41인치였는데 지금은 36인치로 줄어 이전에 입었던 옷들을 못 입게 돼 코디네이터가 새로운 옷을 구하느라 애를 먹고 있다는 우스갯소리를 전하며 무대에서 춤을 출 때도 이전과 다르게 에너지가 넘치는 즐거운 경험을 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