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연애의맛' 유다솜X이재황, 사주 궁합 "유다솜은 이재황에 '귀인', 복덩어리라 35세까지 남자 꼬여"-헤어지기전 '아쉬움' (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현우 기자)
'연애의 맛'에서 유다솜과 이재황이 사주 궁합 데이트를 즐겼다.

TV조선 예능프로그램 '연애의 맛'
TV조선 예능프로그램 '연애의 맛'

12일 오후 10시 방송된 TV조선 예능프로그램 '연애의 맛' 시즌3에서는 이재황이 유다솜을 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데이트 3일 전, 고심하다 고른 겨울 방석. 자신의 마음을 표현하기 위해 이재황은 정성을 들여 직접 한 땀 한 땀 애정을 담아 방석을 만들었다. 자신 것은 유다솜의 것과 완전히 모양은 같지만 색깔은 달랐고, 이재황의 정성에 스튜디오의 출연진들은 모두 감탄했다.

정준은 "저보다 나은데요?"라고 어깨를 으쓱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재황은 갑자기 유다솜이 달려오자 "다했어요?"라고 당황했고, "세차 다했네요. 이걸로 계약할게요"라고 상황극을 하는 유다솜에 어색해했다. 유다솜은 차 문을 열었다가 이재황이 준비한 방석을 보고 깜짝 놀랐고, 무척이나 좋아하는 모습을 보였다.

아이처럼 해맑게 좋아하면서 "와, 나 진짜 방석 필요했는데. 감동이다"라고 얘기하는 유다솜에 이재황은 뿌듯한 듯 웃었고 "이거, 제가 만들었어요"라고 말했다. 이재황은 "제 것도 하고, 다솜씨 것도"라고 말했고 유다솜은 처음엔 "거짓말"하고 놀라더니 계속해서 "감사해요. 와, 진짜 대박이다"라며 좋아하는 모습을 보였다.

유다솜은 "얼른 앉아봐야겠다"라며 앉자마자 "엄청 편한데?"라고 좋아하는 모습을 보였고, 그런 유다솜에 이재황은 쑥스러워했다. 정준은 "저도 저렇게는 안해봤어요"라고 말했고 스튜디오의 출연진들은 변한 이재황의 모습에 "이제 고구마는 아니네요"라고 말했고, 이어 이재황과 유다솜은 사주를 보러 향했다.

두 사람이 향한 곳은 번화가. 유다솜은 꽃다발을 들고 이재황과 함께 번화가를 돌아다니다 이어 같이 사주를 보러 가게 됐다. 생년월일과 이름 등을 묻는 역술가에 이재황은 덤덤히 얘기했고, 역술가는 "겨울에 태어나 바다인데, 좀 차가운 성향이 있네요"라고 말했다. 친해지기 전 곁을 안 두는 타입인 이재황이었기에 스튜디오의 출연진들은 "들어맞네"라고 놀라워했다.

"큰 바닷물이고 양의 기질이 있어요. 무조건 위에 오르려는 성향이 강해요. 자유분방하고. 또 구속당하는 것도 싫어해요. 어떻게 보면 야생마같은 스타일이죠. 그리고 본인이 어렸을 때 똥고집(?)이 셌던 사람이에요. 그런데 사주가 좀 보수적인 성향이 있어서 틀에 박혀있거든요. 집돌이지, 주변에 사람이 많지가 않아요"라고 역술가는 얘기했다. 연애운이 약하다는 말에 이재황은 웃음을 터뜨렸고, 팔자에 여자 운이 끊겼다는 말에 놀라 얼굴이 굳었다.

유다솜은 "진, 진짜 없어요?"라고 웃으며 물었고 역술가는 "50살까지 여자 운이 박복하네"라고 말했다. "이런 사주는 노력해서 가거나 아니면 옆에 분이랑 빨리 진도를 나가던지 해야돼"라고 역술가는 덧붙였고 이재황은 착잡한 표정을 지었다. 이어 유다솜의 사주 풀이가 이어졌다. 역술가는 이재황과 같이 오행 가운데 물에 해당한다고 밝혔고, 유다솜의 경우 옹달샘이라고 얘기했다.

"밝고, 외향적이고 센스도 있고, 성격도 좋아. 본인 사주가 원래 먹을 복부터 복이 많아요"라고 역술가는 유다솜에 대해 얘기했다. "관상도 남자를 키워주는 상이죠. 현대적인 2020년 형 현모양처에요"라고 역술가는 덧붙였고 유다솜은 "제가요?"라며 웃었다. 돈도 벌어다주는 형이라는 얘기에 더불어 "굉장히 똑똑한 사주"라는 말을 들은 유다솜. 올해 남자가 들어온단 말에 이재황은 "궁합을 한번 보고 싶다"고 역술가에 요청했다.

수줍게 요청한 최초 궁합. 역술가는 "둘다 같은 물인데 성향이 달라. 그러니까는 같은 물이라 잘 섞여. 근데 이 겨울 밤바다, 이 분은 좀 암흑같아. 새벽에 떠오르는 태양 같고, 이쪽은. 이런 여자가 어디 있어"라고 얘기했다. 유다솜은 35까지 남자가 꼬일 수밖에 없는 사주라는 말에 웃었고, 이재황은 괜히 서운한 듯 "너무 좋아하네"라고 웃었다. 

한편 예능프로그램 '연애의 맛 시즌3'는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 TV조선 채널에서 방송된다. 해당 프로그램에는 정준, 김유지, 이재황, 윤정수, 박진우 등이 출연하며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연애의맛시즌1과 연애의맛시즌2에 이어 연애의맛시즌3도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연애의맛커플을 비롯해 연애의맛정준, 연애의맛김현진, 연애의맛박진우, 연애의맛김유지직업, 하주희 등 출연자 개개인도 시청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또한 연애의맛결혼에 대해서도 많은 이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