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배가본드’ 수지, 귀여운 모자와 함께한 청순 근황…영화 ‘백두산’ 개봉일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아현 기자) ‘백두산‘ 수지가 따뜻한 근황을 공개했다. 

9일 수지는 인스타그램에 "작년이라네"라는 글과 함께 사진 두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수지는 따뜻한 블랙 모자를 쓰고 마스크를 낀 모습이다. 또한 모자가 달린 멋스러운 트렌치코트를 매치해 아름다움을 뽐냈다. 

수지 인스타그램
수지 인스타그램

이에 네티즌들은 "군밤모자 귀요오ㅠㅠㅠㅠ올해도 따수하게!", "배수지 어제 태어남 ㅠㅠ", "군밤장수 배수지", "여전히 이쁘다"등 수지의 근황에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이승기, 수지가 출연하는 SBS ‘배가본드’는 23일 마지막회를 끝으로 종영했다. ‘배가본드‘는 최고 시청률 13.0%를 기록하며 큰 사랑을 받았으며 차기작은 하정우, 이병헌, 마동석, 전혜진의 출연으로 시작부터 화제를 모은 영화 ‘백두산‘이라고 알려졌다. 

수지는 영화 ‘백두산’을 통해 하정우와 부부 호흡을 맞춰 큰 화제를 모았다. 하정우는 영화 ‘백두산‘에서 한반도의 운명이 달려있는 비밀 작전에 투입되는 '조인창' 역을 맡았고 배수지는 조인창의 아내이자 재난에 맞서 살아남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최지영' 역을 맡았다. 

수지가 최지영 역을 맡아 열연하는 영화 ‘백두산’ 개봉일은 오는 19일 개봉으로 전 극장을 통해 관람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여자배우'부문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