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놀라운 토요일 - 도레미마켓’, 다비치 이어 라이머-안현모 출격…부부가 풀어야 하는 노래는 최신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창규 기자) ‘놀라운 토요일 - 도레미마켓’(놀토)에 사상 최초로 부부 게스트가 출연한다.

지난 7일 방영된 tvN ‘놀라운 토요일 - 도레미마켓’85회는 다비치 강민경과 이해리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두 사람은 예능 분량도 챙기고 문제도 모두 맞추면서 실속을 모두 챙겼다.

이어서 공개된 예고편에는 사상 최초의 부부 게스트 안현모와 라이머가 등장했다. 평소에 알려진대로 이들은 잉꼬부부다운 모습을 보였으나, 안현모는 라이머의 본모습을 모르는 듯했다.

tvN ‘놀라운 토요일’ 방송 캡처
tvN ‘놀라운 토요일’ 방송 캡처

무게를 잡고, 힘을 주고 체면을 중시한다는 안현모의 말과는 달리 라이머는 개의치 않고 앞에 나서서 춤을 추는 모습을 보여줬다. 더불어 실패를 모른다는 말과는 달리 문제풀이에 실패해 벌칙을 받는 모습도 나왔다.

심지어 최신곡을 모두 맞출 수 있다고 말했으나, 그는 모든 노래를 '나나나나나'로 부를 뿐 가사를 전혀 모르는 눈치였다.

공개된 내용에 따르면 이들은 서울영동전통시장의 음식을 걸고 베이비복스와 엑소의 노래 가사를 맞출 예정이다. 미리보기의 공개된 내용에 따르면 엑소의 노래는 'Monster'가 아니냐는 추측이 나오고 있다.

tvN '놀라운 토요일-도레미마켓'은 전국 시장 속 핫한 음식을 걸고 노래 가사 받아쓰기 게임을 하는 세대 초월 음악 예능으로 매주 토요일 오후 7시 40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