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드라마 ‘초콜릿‘, 이경희 작가 작품은?…믿고 보는 ‘따뜻한 멜로 대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아현 기자) 드라마 ‘초콜릿’ 작가 이경희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지난달 29일 JTBC ‘초콜릿’ 제작발표회에서 이형민 PD가 직접 이경희 작가와 15년 만에 재회하는 소감을 밝혔다. 

이형민 PD는 15년 전 이경희 작가와 소지섭, 임수정 주연의 KBS2 ‘미안하다 사랑한다’로 함께 극을 이끈 바 있다. 

 KBS2 ‘미안하다 사랑한다’ 방송 캡처

이경희 PD와 함께하는 소감에 "제가 너무 좋아하는 작가고 ‘상두야 학교가자’가 그랬고 작가님을 통해 이름을 얻게 됐다"며 "시간이 지나 하다보니 만나기 쉽지 않았다"고 밝혔다. 

이어 "이경희 작가님이랑 하게 된 계기보다는 함께 하는 것 자체가 영광"이라며 "제가 이경희 작가님하고 조금 잘 맞는 감독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솔직하게 고백했다. 

한편 이경희 작가는 MBC ‘사랑밖엔 난 몰라‘(1998~2000)로 본격적인 드라마 작가 활동을 시작했다. 이후 비와 공효진의 호흡으로 큰 화제를 모았던 KBS2 ‘상두야 학교가자’(2003)으로 이형민 PD와 처음 호흡을 맞췄다. 

방영 당시 큰 사랑을 받은 드라마 이후 소지섭, 임수정 주연의 KBS2 ‘미안하다 사랑한다’(2004)로 신드롬 급 명대사와 인기를 받으며 이PD와 두 번째로 함께 작품을 진행했다. 

이후 이경희 작가는 SBS ‘크리스마스에 눈이 올까요’(2009~2010), KBS2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 남자’(2012), ‘함부로 애틋하게‘(2016)로 꾸준한 작품 활동을 이어갔으며 최근 이형민 PD와 세 번째로 JTBC ‘초콜릿’을 통해 만났다.

이형민 PD 역시 JTBC의 굵직한 드라마였던 ’욱씨남정기’, ‘힘쎈여자 도봉순’등을 연출하며 꾸준한 작품 활동을 이어갔다. 

이경희 작가와 이형민 PD가 세 번째로 만난 JTBC 드라마 ‘초콜릿’은 매주 금, 토요일 오후 10시 50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