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양준일 팬카페 ‘판타자이’, 회원수 7천 명→2만 3천 명 돌파…‘생년월일은?’

  • 김효진 기자
  • 승인 2019.12.12 13:00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효진 기자] 가수 양준일의 팬카페 ‘판타자이’를 향한 관심이 뜨겁다.

지난 6일 방송된 JTBC ‘투유 프로젝트-슈가맨3’ 2회에는 지난해 9월부터 온라인 커뮤니티와 유튜브 온라인 탑골공원 등에서 ‘시대를 앞서간 가수’로 다시 주목받기 시작한 양준일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양준일은 “제가 팬클럽이 생겼다. 지금 현재 7천 명인데 왜 나의 옛날 모습을 접해서 거기에 그렇게 모여가지고. 너무 죄송한 거예요 제가. 왜 하필이면 나한테 걸려서”라고 말문을 열었다.

JTBC ‘투유 프로젝트-슈가맨3’ 방송 캡처
JTBC ‘투유 프로젝트-슈가맨3’ 방송 캡처

이어 “왜냐하면 한국에서 활동하는 연예인들 많이 있고 볼 수도 있다”며 “팬클럽 미팅도 시간이 없어서 하지도 못하고 제가 떠나야 되는 걸 이해해주셨으면 좋겠다. 다음에 왔을 때는 꼭 같이 만나서 밥도 먹고 커피도 마시고 좋은 시간을 보내고 싶은 마음입니다”라고 자신의 의견을 전했다.

12일 오후 1시 기준 양준일 공식 팬카페 ‘판타자이’의 회원 수는 약 2만 3천 명. 팬카페에 가입하려면 양준일의 생년월일을 입력해야 한다.

양준일 공식 팬카페 ‘판타자이’
양준일 공식 팬카페 ‘판타자이’

1969년 8월 19일생인 양준일의 나이는 51세. 1991년 23세의 나이로 데뷔한 양준일은 1991년, 1992년 두 장의 앨범을 발매한 뒤 비자 연장을 거부당해 다시 미국으로 떠났다.

이후 2001년 V2라는 이름으로 한국에 복귀, 과거와는 완전히 다른 콘셉트로 ‘판타지(Fantasy)’ 활동을 펼쳤다. 현재 양준일은 미국의 한 음식점에서 서빙 일을 하며 아내를 비롯한 가족들과 함께 지내고 있다.


추천기사

해외토픽